서든어택 15주년 이벤트 넥슨캐시 무기 캐릭터 영구제 얻자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의 소소한일상 크롱입니다.

 

여러분들 이번에는 제가 마지막으로 세 번째 소식을 전해드리고 점심식사를 하려고 합니다.

오늘의 마지막 세 번째 소식은 서든어택의 15주년 기념 이벤트입니다.

이번에 이벤트로 신규 무기와 캐릭터 등 영구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라고 합니다.

자 그럼 어떤 이벤트 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자 우선 이번 이벤트는 찐 페스티벌 찐~한 15주년 빙고 이벤트입니다.

빙고판을 완성하면 총 9가지의 유니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8월20일 목요일 점검 후~ 9월3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우선 이벤트 참여 방법은 빙고 완성 보상 아이템을 선택합니다.

선택을 하고 빙고판 고르기 및 빙고를 시작하여 미션을 달성하고 빙고 티켓을 획득,

그리고 빙고 티켓을 사용하여 빙고볼을 뽑으면 됩니다.

빙고티켓 1개를 사용하여 확률에 따라서 빙고볼을 획득하거나 ,빙고티켓 20개를 사용하여 원하는 빙고볼을

선택하여 획득이 가능해요.

12개의 빙고 줄을 모두 완성하여 최초 선택한 전체 완성 보상을 획득하고 난 후,빙고 이벤트 재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최대 9회까지 가능 합니다.

 

이렇게 빙고볼 뽑기를 하면 청룡 에케 티알지 G18,구르카 리자드 등 댄싱 흑룡캐릭터 세트,

아트 무기 ,로즈 에케,데빌 103 ,보우,경험치, 위장 닉네임, 포인트 등 많은 아이템을 

이 중에서 한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을 하시면 기간제 아이템은 활성화 상태로

지급이 된다고 하네요. 

 

빙고 줄을 완성하면 서핑걸 세트와 샤크 에케 티알지 디글 도끼에 

설치 킷 ,경험치를 드린다고 하네요.

줄 당 칸은 총12개 입니다.

 

빙고 전체를 완성하시면 유니크 보상으로

20만 경험치 ,영구제 탄창2개, 15TH썸 가방 영구제 ,500SP,1000SP, 영구제 밀봉 ,PNR 소음기 영구제

브레드&슈가 캐릭터 영구제,윈체스터 영구제를 드린다고 하네요.

저는 윈체스터가 제일 탐나네요!

 

 

거기다가 찐~한 15th 쇼타임 위크 이벤트도 있습니다.

1주일 간 ,매일 7번 15주년 기념 특별 선물이 쏟아지는 쇼타임 위크라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8월20일 목요일 ~8월26일 오후3시~오후9시까지 

정해진 시간 1시간 마다 이벤트 보상을 지급한다고 해요.

그리고 하루마다 무기 영구제를 두 개씩 획득할 기회라고 하네요.

그것도 접속만 하셔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찐~한 15th 서든라이브 이벤트입니다.

매일 저녁 6시부터 ,bj브레드&썽과 함께하는 서든라이브

5천만 넥슨 캐시와 영구제 아이템이 쏟아지는 생방송 미션이라고 합니다.

생방송 기간은 8월20일~8월26일까지라고 하네요.

 

이렇게 많은 무기와 캐릭터를 영구제로 얻고 넥슨캐시까지 획득할 수 있는 엄청난 이벤트입니다.

여러분들도 이벤트에 참여해서 많은 영구제 캐시를 획득 해보세요!

지금까지 크롱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