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이벤트 캐릭터마다 퀘스트 깨고 아이템 받자

안녕하세요.크롱다다의 소소한일상 크롱입니다.

 

여러분들 오늘은 이제 제가 오랜만에 테일즈위버의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테일즈위버에서 어제 목요일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어떤

이벤트가 있고 아이템 보상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디르웬과 렐릭의 성장이벤트 입니다.

네냐플 마법학원에서 NPC 디르웬을 만나서 이벤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참여조건은 캐릭터마다 모두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진행하는 방법은

처음으로 참여하는 경우 디르웬과 렐릭에 대해 묻는다로 대화하여 태양의 펜던트와 태양의 브레이슬릿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템은 태양의 팬던트와 태양의 브레이슬릿을 받을 수 있어요.

디르웬과 대화하여 지급받는 렐릭 아이템의 처음 능력치는 0이라고 하네요.

디르웬과 새로운 렐릭을 지급받는다로 대화하면 태양의 팬던트+10,태양의 브레이슬릿 +10을

지급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태양의 펜던트와 태양의 브레이슬릿의 능력치는 정말 좋네요.

찌르기 공격력 1,베기 공격력1,마법공격력 1 모두 맥스가 17이고,

명중률 보정1,크리티컬1 맥스가 10입니다. 

브레이슬릿은 물리방어력1,마법방어력1,회피율 보정1,민첩성 보정1 맥스가 17,10이네요.

 

그리고 이미 같은 부위의 렐릭 아이템이 있으시다면 기존 아이템을 분해하시고 새 아이템으로 능력치를 

전이하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 현재 장착 중인 렐릭이 분해를 원하는 렐릭이 맞는지는 꼭 한번 더 확인

하셔야 합니다. 

 

매일 1회 네냐플에 있는 NPC 디르웬에게 퀘스트 렐릭의 성장을 수락하여 

진행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캐릭터와 20레벨 이하로 차이나는 몬스터 100마리를 사냥하는 퀘스트라고 하네요.

몬스터 100리면 그래도 금방 잡을 수 있는 퀘스트이네요.

그리고 팁은 파티원이 처치한 몬스터도 함께 카운트가 들어간다고 하닌가 금방

잡을 수 있겠죠. 대신 내 캐릭터의 레벨대 기준으로 합니다.

 

매일 일일 퀘스트를 완료할 떄마다 렐릭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응축된 생체 에너지 4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응축된 생체 에너지란?

응축된 생체 에너지를 사용하여 렐릭 아이템의 각 능력치를 최대치까지 업그레이드를 하고

각 최대치는 능력치마다 다르며,능력치 값이 올라갈수록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응축된 생체 에너지 수는 점점 증가합니다.

응축된 생체 에너지 아이템은 이전 이벤트에서 지급받은 렐릭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렐릭의 능력치 업그레이드 방법입니다.

응축된 생체 에너지 아이템을 더블 클릭하고,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렐릭아이템을 클릭 후 

원하는 능력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자 이렇게 간단하게 이벤트를 설명했습니다. 

지금까지 크롱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