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롤 샤코 공략 + 동영상 모음

어릿광대 샤코!!

 

 

 

 

음 이분의 샤코공략 핵심은 타이밍과 정글카운터를 무지잘가는것이네요

블루 레드 나오는 타이밍과

적 정글이 정글을 도는 루트 다알고있고

딱 올거같은 위치에 와딩도 잘하시고 ㅎ

초반 카정이 이분의 핵심 공략인거 같네요

 

그리구 제생각에 좀 덫붙이자면 샤코는 Q를 잘써야하는거같네요

Q를써서 이동할수있는 위치 (도망이나 결정적인순간에 되게중요하고)

샤코의 딜량계산또한 많이 중요하네요

피가 많지않기떄문에 딱 이길수있을때까지만 때릴줄 알고

센스 라고 말할수있겠습니다

 

갱갈 라인이 없을떄 자기정글 먹어주시면되요

명언인듯 ㅋㅋㅋ

이런식으로 샤코는 적팀 정글 견제하고 우리팀 키워주기에

최고으 쳄프인듯!

 

참고로 적어드려요

 

정글몹 리젠 시간

블루 골렘, 레드 도마뱀 장로 5분

드래곤 6분

바론 7분

 

(샤코 말렸을때 샤코 시작하는 분들이 제일 궁금해할 영상)

 

 

또한 샤코는 카정을 중심으로 운영하기때문에

상대 정글러보다 약하면 안됩니다

1대1로 약하기보단 렙이 낮다거나 템이 훨씬 안좋다거나 하면

카정을 못가는거죠.

 

 

지금까지 샤코 공략해주신분  '뉴페' 님이

사용하시는 룬,특성과

아이템 빌드입니다 ㅎ 뉴페님은 레이팅 2000++ 정도 되시는분이십니다 ^^

 

같이 샤코한번 해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