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아케이드> 올것이 왔다.! 진격의 물개 등장!

<크레이지아케이드> 올것이 왔다.! 진격의 물개 등장!

거대하고 무시무시한 진격의 물개가 등장 하였습니다 !!

그이름 하여 핑크 황제물개 !

나이 : 안알랴줌? ㅋㅋㅋㅋ뭐지!!! 너무웃기네요 ㅋㅋ

<진격의 물개 영상>

진격의 물개가 되어서 다른 유저들을 공격하라니 !! 먼가 색다르면서도 재밌겠네요 ㅎ 다양한 스킬들로 다른유저들을 농락시키는 !! 뭐그런 ㅋㅋ 색다르고해서 재밌을것 같아요 ㅋ 거기다가 작살아이템까지 ㅋㅋ 완전 직격의거인이네요 ㅋ저도 한번 즐겨보러 가야겠어요 !! 짱재밋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