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 8주년 테런 앨범

테일즈런너 - 8주년 테런 앨범

테일즈런너가 벌써 8주년이 되었네요 !

8주년 기념 이벤트들이 준비되어있다고 하네요 !

테일즈런너 8주년 이벤트 ! 어떤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을까요 ?!

 2005년부터 2013년까지의 텔너 앨범을 보고 테런 최고의 순간 8개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

참여하신 모든분들께 8주년 기념 특별 선물을 드린다고 하네요 !

 테런을 처음 시작하던 년도 색상의 윙을 드린다고 하네요  ! 다이쁜거같은데.. ㅠ!!

 지금까지 테런을 하면서 기억에 남는 일들을 팬아트나 동영상으로 표현 해주세요 !! 1~3등 베스트 댓글분들에게 캐시를 드린다고 하네요 !

다시 하고싶은 테런 시스템을 투표해주세요 !! 내 기억에 가장 좋았던 시스템을 골라주시면됩니다 !

테런8주년 기념이벤트 ! 이번기회뿐이니 꼭 참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