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2> 기쁨 2배 2가지 이벤트

<스페셜포스2> 기쁨 2배 2가지 이벤트

스페셜포스2가 2주년이 되었네요 !! 2주년 축하기념 이벤트 !

기쁨 2배 2가지 이벤트 ! 어떤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는지 볼까요 ?! 

 행운의 룰렛 돌리기 !

여러 방법으로 룰렛 티켓을 구할 수 있네요. sp쓰기는 아깝고 ㅋㅋ 그냥 게임 즐기시고 모으신걸로 돌리는게 좋을것 같아요 ㅋ 몇몇 대박 상품들이 숨어있네요 ㅋ 잘나오시길 바래요 ! 

매일 매일 출석하시면 매일 다른 아이템들을 주네요! 매일 매일 모두 받으세요 !

룰렛 이벤트에 모든걸 걸어야 겟군요 ㅋ 다들 룰렛으로 흥하시길 바래요 ㅋ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