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4 합격자 로이킴 한동안 뜸했었지

슈퍼스타k4 합격자 로이킴 한동안 뜸했었지

 

 

 

로이킴이 코믹적인

 

한동안 뜸했었지 를 불러줬네요 ㅋㅋ

 

전 이번무대 되게 괜찮았다 생각해요!!ㅎㅎ

 

 

+인터넷기사

 

로이킴 한동안 뜸했었지


로이킴이 ‘한동안 뜸했었지’를 통해 개그 본능을 발산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4’에서는 TOP4 홍대광 로이킴 정준영 딕펑스에게 어울리는 노래를 시청자가 직접 선정해 부르는 ‘국민의 선택’ 미션이 전파를 탔다.

이에 ‘한동안 뜸했었지’라는 곡으로 무대에 등장한 로이킴은 레드 수트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코믹 댄스를 추며 무대를 이어간 로이킴은 그동안 숨겨뒀던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이러한 로이킴의 ‘한동안 뜸했었지’ 무대에 심사위원들은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방송 공연이라기보다는 경로연 잔치에 온 것 같은 분위기다”라라거나 “어색함이 있었지만 처음과는 많은 변화가 있어 즐거웠다”라며 호불호가 갈리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홍대광이 탈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