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13주년 보물상자 이벤트 - 보물상자 열고 1300마일리지 받자

 

 

 

 

아이템매니아 13주년 보물상자 이벤트

 

 

 

- 보물상자 열고 1300마일리지 받자

 

 

 

보물상자 이벤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꾸벅)

크롱다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이벤트는

아이템매니아 이벤트인데요

 

 

 

아이템매니아가 13주년을 기념해 보물상자 열기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합니다

매일매일 보물상자를 준다고 하는데요

 

 

 

 

 

 

 

보물상자는

일반 보물상자 희귀 보물상자 전설 보물상자

이렇게 세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처음접속했는데

보물상자를 벌써 두개나 받았네요 !!

 

 

 

 

 

 

보물상자를 열기 위해서는

열쇠가 필요해요

 

 

아래 목록에 있는 13개의 게임중 한 게임이라도 플레이를 하시면

열쇠를 지급한다고해요

 

 

 

 

 

리니지, 던전앤파이터, 아이온, 리니지2

메이플스토리, 브레이드앤소울

바람의나라, 마비노기, 뮤오리진, 피파온라인3,마비노기영웅전

아케에이지, 메이플스토리

 

열쇠지급게임은 대표 인기게임으로 이루어져있네요

열쇠 많이 받을수 있겠는데요?!ㅎㅎㅎ

 

 

 

 

 

 

 

보물상자 열기 이벤트에는

복귀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있는데요~

2015년 1월 1일 이전 가입 분들에 한해서

2015년 첫 로그인시에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고 해요!!

 

 

보상선물은 보물상자 할인쿠폰1000원권

프리미엄 물품등록 1시간 무료이용권

즉시출금 이용권이 있어요!

 

 

 

 

 

 

자 이제 보상에 대해 알아볼까요?

보물 상자라는 이름답게

정말 엄청난 보물들이 지급되는데요

...

..

 

 

 

 

 

 

보물상자를 열면 보상받을 수 있는 선물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문화상품권 1만원권

게이밍마우스

게이밍키보드

그래픽카드

1000만 마일리지

1300만 마일리지

 

정말 푸짐하네요ㅋㅋㅋㅋ

 

 

 

!!!!!!!!!!!!!!!!!!!!!!!!!!!!!!!!!!!!!!!!!!!!!

!!!!!!!!!!!!!!!!!!!!!!!!!!!!!!!2!!!!!!!2131!@#!!!!!!!!!!!!!!
1!!!!!!!!!!!!!!!!

 

 

하나도 빠지지않고 전부 욕심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픽 카드 바꾸실분들 많으실것같은데...

그래픽 카드가 탐나지 않으십니까?!!

 

 

여러분 모두

꼭 참여해야겠어요

 

 

 

※ 유의사항 ※

 

 

 

 

 

 

 

 

그럼 아이템매니아 13주년 보물상자 이벤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상품이 정말 어마어마 하니깐요..!!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

 

 

 

 

 

 

 

 

아이템매니아 보물상자 이벤트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