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이벤트 - M군 찾고 문화상품권 받아가세요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

 

M군 찾고 문화상품권 받아가세요 ~

 

이벤트페이지 바로가기

 

 

 

 

 

 

 

 

 

 

 

안녕하세

크롱다다입니다

날씨도 쾌적하고 점심먹어서 적당히 포만감이 느껴지는게

웬지 눈꺼풀이 무거워지는것같네요

 

봄에 졸리는건 춘곤증이라 말이 있으니까 이해가되는데

가을로 바뀌는 환절기에 잠이많아지니까... 참 이상한일이네요..

ㅋㅋㅋㅋㅋ

 

몸관리를 소홀히했나..ㅋㅋㅋㅋ

여러분들 몸관리 잘하시고 여름 마무리 잘 하세요 !!^_^

 

 

 

 

 

 

 

 

오늘 소개해드릴 이벤트는

아이템매니아의 블로그인 브랜드스토리 이벤트에 대한내용이에요

브랜드스토리에서 M군을 찾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하는데요

 

 

 

 

바로가기 페이지에 있는 이렇게 생긴 엠군을 찾는거에요

(여덟가지의 다른 모습을 하고있으니까 유의하세요 !)

 

 

 

 

 

 

 

로고송을 재생하면 엠군이 나오는데요

 

엠군이 등장할때마다 횟수를 순발력있게 세어서 기억해둡니다~

 

그리고

 

댓글창에 '엠군이 X번정도 나온것같습니다~!'

라고 글을 남겨주시면 이벤트에 참여완료입니다

 

참 간단하게 참여할수있어요~

저처럼 졸리신분은 잠도 깰겸

눈 동그랗게 뜨고 잘 찾아보세요

 

 

이벤트 당첨 선물은

 

1등 - 문화상품권 2만원 (1명)

2등 - 문화상품권 1만원 (3명)

3등 - 문화상품권 5천원 (10명)

 

 

 

총 13분에게 문화상품권을 드리고 있으니까요

한번 해볼만 하지않나요?

 

게다가 추첨을 통해서 경품을 지급한다고해요

 

꼭 참여해보세요~

 

 

 

 

 

※ 알아두기

 

 

 

 

 

 

 

 

브랜드스토리 M군찾기 이벤트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