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신규회원 이벤트 !! 신규가입/복귀하고 할인쿠폰 받자 !!!

 

 

아이템매니아 신규회원 이벤트 !!

 

 

 

신규가입/복귀하고 할인쿠폰 받자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페이지

 

 

 

▼ 바로가기 ▼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요즘 아침드시나요 여러분?

저는 요즘 아침먹어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잘 안나네요 

잠을 자면 조금 더 자지 무슨 밥이냐 그러시는 분들 많을것같은데

 

그래도 사람은 하루세끼를 잘 챙겨먹어야 하는구나...

아침을 먹어야하는구나... !! 이러면서

아침밥의 중요성을 새삼 느끼고있어요

 

제 주변분중에 한분은 아침에 밥먹는게 귀찮은데

먹는게 몸에 좋으니까

아침에 자기가 좋아하는걸 먹는데요 !

그럼 아무래도 뭘 먹든간에 먹게 되는거니깐요 ㅋㅋㅋ

 

괜히 부모님들이 아침 챙겨먹고 다니라고 하시는게 아닌것같아요

여러분도 야식은 멀리하고 아침 잘 챙겨드세요 !

 

 

 

 

 

오늘 알려드릴 이벤트는 아이템매니아 신규회원 이벤트에요 !!

 

 

 

 

신규가입 회원과 복귀 회원에게 할인쿠폰을 다 퍼준다고 해요.~~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   다 퍼주는 이벤트네요 !!

 

 

 

 

신규회원만 주면 기존 회원은 아쉬우니까

복귀 회원도 챙기는거봐요 !!

아이템매니아 짱인듯 !!!

 

 

 

 

 

 

신규회원에게 1000원 3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데요!

 

아이템매니아 거래해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천원 삼천원이 현금 천원 삼천원의 가치가 아니거든요 !

 

할인쿠폰 적용해서 아이템구매하시면

얼마나 할인이 크게느껴지는지 느끼실것같네요 !

 

 

 

 

 

 

그 다음은 복귀회원 이벤트 입니다

복귀 회원에게는 세가지 선택사항이 있어요!

(오..센스있다)

 

할인쿠폰 1,000원권 X 3장 !

할인쿠폰 2,000원권 X 2 !

할인쿠폰 5,000원권 X 1 !

 

 

세가지중에 원하는것을 한가지 선택하셔서 받으면 됩니다

5000원 할인쿠폰은 꽤 크네요

탐난다 !!

 

 

 

신규회원 / 복귀회원을 위한 이벤트이다 보니까

많은분들이 참여하실수 있을거라는 생각이드네요

 

그 밖에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페이지에 13주년 이벤트 등

많은 이벤트가 진행중이니까요

기존 회원분들 너무 서운해하지마세요 ...ㅋㅋㅋㅋ

 

바로가기 링크 페이지 상단과 하단에 있으니까

지금 들어가서 할인쿠폰 받으세요 ~ !

 

 

 

※유의사항※

 

 

 

 

아이템매니아 할인쿠폰 이벤트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