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스커 정식 오픈베타 임박! 호수파괴자/보스전알아보기/보스전트레일러 ☆

 

애스커 정식 오픈베타 임박! 

 

보스전알아보기/보스전트레일러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시작 MORPG 애스커의 

보스전에 대한 내용입니다

 

 

 

 

8월25일 정식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애스커인데요

이미 애스커를 플레이 하신 많은분들이

입을 모아하는 소리가 있습니다

 

보스전이 정말 재밌어요

애스커게임의 반은 보스전

다른 게임들의 보스와는 확실히 다르다

 

 

등등 보스전에 대한 칭찬의 의견들이 지배적인데요

 

 

 

 

일단 영상부터 보시죠

 

 

 

 

보스전이라는건 던전을 거의 클리어하고

 가장 마지막에 등장하는 보스를 말하는건데요

 

 

하나같이 포스가 정말 장난아닙니다

몬스터의 무빙, 각기 다른 패턴과 공격기가

화려하고 액션감 또한 다른게임의 보스들과는 다르네요

 

일반 몹과는 비교가 안되는 딜량과

광역 스킬등을 퍼부으며 플레이어의 집중력을 흐뜨려놓네요

 

오기를 불러 일으킬것같아요

개인적으로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자극을 주는것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렙이라고 보스몹이 없을거라고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일반 몹들과는 달라도 확실히 다른 곰같은 보스몹에게서 스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애스커의 보스몹은 공격기가 굉장히 화려하기때문에

보스몹을 상대하고 있다보면 내가 차라리 보스를 하는것도 재밌겠다

그런 생각이 들정도라고 하니깐요 ㅋㅋㅋㅋㅋ

 

또한 보스들도 정말 강하기 때문에 매순간 긴장의 끈을 놓으면 안됩니다

 

 

 

 

 

 

 

 

 

 

보스전의 묘미는 이펙트라고 할수도 있는데요

 

스킬을 사용할때의 화려함과 타격감은

어느 게임에 비교해봐도 밀리지 않을정도라고 해요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많은 분들이

만족하실만한 요소라는 생각이 드네요

 

 

 

 

 

< 호수파괴자 >

 

 

 

 

 

 

 

 

초반에 등장하는 보수 호수파괴자입니다 ㅋㅋㅋㅋ

초반의 보스 맞구요

엄청난 크기때문에

화면있는 보스의 모습을 고스란히 보기도 어려울 정도에요

 

플레어 같은 경우는 바위더미 같은 팔에 맞으

피가 거의 반타작날 지경입니다

완전히 다윗과 골리앗이죠

 

 

 

 

 

 

처음엔 막는것도 피하는것도 불가능할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보스의 정면부인 배 아래쪽에 계속해서 딜을 넣어여합니다

ㅋㅋㅋ다시봐도 정말 거대한 크기네요ㅋㅋㅋ

 

 

호수파괴자 같은경우에는

네가지의 패턴으로 딜을 계속해서 넣으시면 됩니다

 

마영전이나 던파가 그렇듯이 콤보 클리어 시간이 중요하기때문에

계속해서 딜을 넣어주셔야 하는게 중요해요

 

딜을 콤보로 계속 넣는 만큼

데스나  데미지를 덜 받는것도 중요하다는거 물론 알고 있겠죠?

 

 

 

 

 

 

 

 

새로운 보스를 상대할 때 마다 어려워지는걸 느낄거에요

광역 공격의 범위 또한 넓어져서 계속해서 움직여 주셔야합니다

 

 

 

 

호수 파괴자 같은경우

 공략하는 패턴이 4가지 정도되는데 그 중에 두번째 패턴인

다음 패턴을 알려드릴게요

 

 

 

보스가 팔을 놓고있을때가 중요한데 이때에 딜을 계속해서 넣어야합니다

아무튼 지속적으로 딜을 넣는게 중요합니다

팔이 내려와있을땐 팔 공격 !!

 

아까도 말했지만 지속적인 콤보와 데미지를 덜받기 위해 노력만 하면

괜찮은 랭크를 받을 수 있어요 !!

 

 

이렇듯 총 65가지의 보스몬스터가 있으니까

하나하나 클리어하는 재미가 쏠쏠할것같네요

저는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ㅋㅋㅋㅋ

 

 

이상으로 애스커 보스몬스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8년 연속 아이템 거래 1위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