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모바일 RPG 게임 엘하즈 정식 오픈!

 

 

 

안녕하세요 ㅎ

 

이번엔 신작 모바일게임인 엘하즈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ㅎ

 

 

모바일 RPG게임인 엘하즈는 지난 12월 23일 정식 오픈했는데요 ㅎ

저는 소식을 늦게 접해서 이렇게 늦게나마 올려봅니다 ㅠ

 

엘하즈가 시작한지 몇일이 지났지만, 아직 별다른 특이사항이 없는 걸로봐서는 굉장히 괜찮은 게임인것같네요 ㅎ

 

건의나 불만사항도 많아보이진 않고, 게시판에서 GM활동도 잘하고 있고.

어딜가나 소통이 잘되는 게임은 성공하기 마련이죠 ㅎ

 

일반적인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고, 일단 홍보영상부터 보실까요?ㅎ

 

 

 

 

오~

그래픽 퀄리티가 엄청 좋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꽤 매력있는 그림체네요 ㅎ

(어디서 많이 본것같은건 기분탓인가..?)

 

 

지금 공식카페에 방문하시면 여러가지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꽤나 즐길거리가 다양한데요 ㅎ

 

 

 

이런 이벤트도 진행중이기 때문에 한번 참여해보는것도 재밌겠네요 ㅎ

 

 

좀 어두운 분위기의 캐릭터들이 밝아졌다..

 

위 사진에 나와있는 캐릭터들중 하나를 받을수 있다고 하니 한번 참여해보시는것도 좋겠네요 ㅎ

 

공식카페로 바로가실분은 이쪽을

 

 

클릭해주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