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원작 '드래곤라자' 모바일게임으로 돌아온다!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저번에 한번 포스팅한적이 있는 드래곤라자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ㅎ

 

 

 

다들 잘 아시겠지만 드래곤 라자는 이영도 작가님의 판타지소설로 엄청 유명한 작품인데요 ㅎ

저도 한때 밤을 새가며 읽었던 기억이 있을정도로 재밌는 작품이죠 ㅎ

 

그런 드래곤라자의 게임화 소식은 지난번에 말씀드렸는데요~

오늘은 그 드래곤라자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해서 잠깐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ㅎ

 

 

 

 

오늘부터 시작된 드래곤라자의 사전등록 이벤트!

자세한 기간은 나와있지 않지만, 당연히 정식출시 이전까지 진행되겠죠?ㅎ

 

 

 

 

이벤트 사전등록을 하신 모든분들께 10만원 상당의 아이템들을 100% 지급!

아직 저 아이템들이 어떤 가치를 지녔는가는 알수 없기에 뭐라 말씀드리진 못하겠군요 ㅠ

그리고 추첨을 통해 한분에게만 아이패드 프로를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내가 뽑는 BEST 영웅!

아직 게임을 플레이 하진 않았지만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영웅을 뽑아주세요 ㅎ

 

가장 많은 득표수를 받은 영웅과 그 영웅을 선택한 모든 유저들에겐

 

 

 

 

위와 같은 상품들을 준다고 합니다 ㅎ

 

누구를 선택하시겠습니까?

 

참고로 저는

 

 

네리아 인게 당연하죠!
상품도 네리아를 주는데 당연히 네리아잖아요?!

 

이 일러스트를 보고도 네리아를 선택하지 않으신다면 여성분이거나 또는 ㄱ..

 

아닙니다. 잊어주세요 ㅠ

 

아무쪼록 내가 뽑은 최고의 영웅을 선택하는 이번 이벤트! 놓치지 말고 꼭! 참여해주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