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창조력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아이온새로운 이벤트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ㅎ

 

 

 

 

요즘 NC게임들 휘청휘청하죠..ㅠ

 

요즘에 들어선 넥슨이 좋은말을 많이 듣고 NC는 안좋은 소릴 많이 들으니 참 아이러니하네요 ㅎ

 

일단 오늘 12월 30일자 업데이트부터 적용되는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일단 이벤트 내용부터 보실까요 ㅎ

 

 

 

 

이벤트 기간은 12월 30일부터 1월 13일까지 진행되네요 ㅎ

 

 

 

 

1키나로 소모한 창조력을 전부 초기화 하고, 초기화를 할수록 더 많은 비용이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사실상 1키나에서 많아져봤자 얼마나 되겠냐만은 얼마나 오르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ㅠ

그리고 증가 금액도 시간이 지나면 점차 줄어든다고 하네요 ㅎ

 

 

 

레벨별 창조력 승득개수가 변경이 되었네요 ㅎ

거의 기존값에서 50%씩 상승했으니 나쁜 이벤트는 아닌것같군요!

 

 

NC가 요즘 많이 힘들긴 한가보네요 ㅎ

이런 이벤트도 해주는걸보면..

앞으로 또 어떤 이벤트가 있을진 모르겠으나, 좀 유저들을 생각해서 좋은 이벤트를 많이 내줬으면 좋겠는데요~

과연 어떨까요?ㅎ

 

 

 

게임머니,아이템거래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