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다프라이스 - 모바일과금! 이젠 카카오코인으로 하세요!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카카오코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싸다프라이스에서 판매가 시작된 카카오코인!

온라인 판매는 싸다프라이스가 최초라고 하던데요 ㅎ

 

일단 설명에 앞서 카카오코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쉽게 말하면 카카오게임에서 사용가능한 캐시네요 ㅎ

 

 

 

하지만 왜 굳이!

 카카오게임에서만 사용가능한 카카오코인을 사야하는가!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ㅎ

 

그 이유에 대해서 말씀드리죠!

 

우선 모바일결제가 아니기 때문에 결제한도 걱정이 없다!

 

이건 장점도, 단점도 될수 있겠네요 ㅠ

 

소위 핵과금러라 말하는 분들은 항상 결제한도에 고민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ㅎ

 

이런분들에겐 좋은 팁이지만 결제한도까지 과금하시는분들이 많진 않으니 큰 장점까진 아니네요 ㅎ;

 

 

그리고 가장중요한점! 바로 10% 추가충전에 있죠!

 

 결제금액에 무려 10%를 추가로 충전해주는 카카오코인!

 

10%.. 10%하면 떠오르는게 있으시죠?

 

 

바로 부가세!

 

 

예를들면 10000원의 상품을 구매할때 11000원을 내야하는 바로 그것!

 

카카오코인은 바로 이 10%를 없애줄수 있다는 것이죠 ㅎ

 

 

 

 

와우!

 

이제 카카오코인이 왜 필요한지는 아시겠죠?ㅎ

 

그럼이제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죠 ㅎ

 

 

 

 

카카오코인은 카카오게임샵을 통해서만 충전이 가능하고, 꼭 편의점결제(PIN)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ㅎ

 

그외에는 뭐 딱히 문제점까진 없는것같네요 ㅎ

 

 

 

 

카카오게임샵으로 바로가실분은 여기

 

 

카카오코인 구매페이지로 이동하실분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ㅎ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