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부터 물러나는 폭염!

 

 

 

무더위 물러간다!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올 여름 전쟁같았던 무더위가 곧 물러간다는 반가운 소식이 떴네요!

 

그동안 몸 관리는 잘하고 계셨나요?

 

 

 

 

 

 

 

 

 

 

 

 

 

사진 한장이 올해 여름을 대변하는 듯 하네요 ㅎㅎ

 

기상청에서 20일 낮 최고기온 32도를 기록 한 뒤로 폭염이 더이상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망했거든요.

 

 

폭염 연속 발생 최다일수로 1943년, 1930년, 1994년, 1988년, 1938년 이후로 역대 6번째 였다네요.

 

 

 

다음 주 월요일 부터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 예상은 되고 있지만

이달 말까지는 기온이 평년보다 2~3도 높은 더위가 지속될 것이라고 하니

남은 여름 몸건강에 신경쓰시는게 좋겠어요!

 

 

 

 

 

 

 

 

 

 

 

글을 마치면서 사진으로나마 더위 식히시라고 고드름 사진 투척하고 갑니다. ㅎㅎ

남은 더위는 시원한 바다, 얼음장 같은 계곡물 생각하시면서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