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일반인 손 차이

 

게이머 일반인 손 차이

 

인터넷에서 게이머 일반인 손 차이가 화제네요 ㅋㅋ

 

과연 게이머와 일반인의 손차이는 어떤차이가

 

있을까요?

.

.

.

 

 

 

게이머 일반인 손 차이

 

일단

 

게임할때 자주 쓰는 키보드 의 키들이죠 ㅋㅋ?

.

.

.

과연 게이머 일반인 손 차이는?

.

.

.

 

 

 

게이머 일반인 손 차이

 

ㅋㅋㅋ방향키 WASD 공감되네요 ㅋㅋ

 

나도 게이머인가 ㅋㅋ

 

+인터넷기사


게이머 일반인 손 차이, "내가 바로 게이머다"


게이머 일반인 손 차이 게시물이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게이머와 일반인의 손 차이’ 게시물이 누리꾼들로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게이머와 일반인의 손 차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는데,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과 그렇지 않은 일반인들의 왼손 역할을 비교하고 있다.


일반인의 왼손은 차례로 엄지, 검지,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으로 구분되는 반면 게이머의 왼손에는 손가락 고유의 명칭 대신 키보드의 버튼 명칭이 적혀 있다.
 
게이머들은 통상적으로 오른손으로 마우스를 조작하고, 왼손으로는 주로 키보드의 단축키를 누르기 때문이다. 마치 왼손이 키보드 버튼을 누르기 위해서 존재하는 듯한 설명으로 누리꾼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게이머 일반인 손 차이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왼손은 거들 뿐”, “게임 좀 해본사람은 꽤 공감 갈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서운 것 본 사람 반응  (0) 2013.01.09
공부되는 초콜릿  (0) 2013.01.09
O형과 B형의 관계  (0) 2013.01.09
3D 용 종이접기  (1) 2013.01.09
혼자있고 싶을 때 입는 옷  (0) 2013.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