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것 본 사람 반응

 

무서운 것 본 사람 반응

 

인터넷에서 무서운 것 본 사람 반응영상이 화제네요 ㅋㅋ

 

과연

 

사람이 무서운 것을 봤을때의 반응은?

.

.

 

 

 

무서운 것 본 사람 반응

 

무서운 것 본 사람 반응

 

무서운 것 본 사람 반응

 

무서운 것 본 사람 반응

 

무서운 것 본 사람 반응

 

무서운 것 본 사람 반응

 

무서운 것 본 사람 반응

 

 

 

무서운 것 본 사람 반응영상

 

ㅋㅋㅋ흑형들 너무 귀여뭌ㅋㅋ

 

 

+인터넷기사

 

‘무서운 것 본 사람 반응’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동영상 공유 사이트 등지에는 ‘무서운 것 본 사람 반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무서운 것 본 사람 반응’ 영상 속에는 무엇인가를 시청하다가 무서운 것을 본 사람들이 보이는 반응이 담겨 있다. 특히 한 어린 아이는 울기까지 해 웃음을 자아낸다.

‘무서운 것 본 사람 반응’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서운 것 본 사람 반응, 나보다는 안 놀라는 듯” “무서운 것 본 사람 반응, 다그렇지 뭐”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짧은 에스컬레이터  (0) 2013.01.09
문과 여학생 이과 여학생 차이  (0) 2013.01.09
공부되는 초콜릿  (0) 2013.01.09
게이머 일반인 손 차이  (0) 2013.01.09
O형과 B형의 관계  (0) 2013.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