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 여학생 이과 여학생 차이

 

 

문과 여학생 이과 여학생 차이

 

인터넷에서 문과 여학생 이과 여학생 차이가 화제네요 ㅋㅋ

 

요즘 문과 이과 시리즈가 많이 올라오는 듯 ㅋㅋ

.

.

.

 

 

 

 

문과 여학생 이과 여학생 차이

 

 

역시 문과와 이과는 ㅋㅋ

 

문과 여학생 이과 여학생 차이

 

기름과 물 같은 존재이다 ㅋㅋ

 

문과 여학생 이과 여학생 차이

 

+인터넷기사

문과 여학생 이과 여학생 이과·문과 적성 테스트!…그림만 보고 선택!~재미 쏠쏠
문과 여학생 이과 여학생 게시글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문과 여학생 이과 여학생'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이 게시물은 '사물을 바라보는 태도에 있어 어떤 차이가 있는지 이야기해보자'는 내용의 문제를 담고 있다.

문제 속 그림 내용을 보면 낙엽이 떨어지는 가을을 배경으로 교복을 입은 두 여학생이 등장한다. 왼쪽 그림의 여학생은 낙엽이 떨어지는 것을 보고 눈물을 흘리고 있고, 오른쪽 그림의 여학생은 낙엽을 보고 돋보기를 대고 관찰하고 있다.

이에 두 그림의 차이점을 작성하라는 문제에 글쓴이는 "왼쪽 여학생은 문과생이고, 오른쪽 여학생은 이과생이다"라고 재치 있는 답을 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냈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놀라운 피자 컷팅 실사판  (0) 2013.01.10
짧은 에스컬레이터  (0) 2013.01.09
무서운 것 본 사람 반응  (0) 2013.01.09
공부되는 초콜릿  (0) 2013.01.09
게이머 일반인 손 차이  (0) 2013.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