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피자 컷팅 실사판

 

놀라운 피자 컷팅 실사판

 

저번에 피자 컷팅방법에대해

 

포스팅했던거 기억하시나요??

 

그 피자 컷팅의 실사판이... 올라왔습니다

 

바로 혼자먹을때의 컷팅법

 

 

놀라운 피자 컷팅 실사판

 

혼자먹을때 이렇게 잘라서...

 

놀라운 피자 컷팅 실사판

 

이렇게 먹는 컷팅법이였는데요

 

놀라운 피자 컷팅의 실사판이 등장했습니다...

 

놀라운 피자 컷팅 실사판

 

???

 

놀라운 피자 컷팅 실사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라운 피자 컷팅 실사판

 

 

 

놀라운 피자 컷팅 실사판

 

+인터넷기사


놀라운 피자 컷팅 실사판 사진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놀라운 피자 컷팅 실사판'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과거 화제를 모았던 피자 컷팅 방법 중 혼자 먹을시 뱀처럼 잘라 먹는 방법을 실제로 커팅해 먹고 있는 모습을 촬영해 웃음을 자아낸다.

놀라운 피자 컷팅 실사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놀라운 피자 컷팅 실사판 대박이다", "놀라운 피자 컷팅 실사판 놀라운 실험정신", "놀라운 피자 컷팅 실사판 저게 가능하다니"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세히 보면 섬뜩한 사진  (0) 2013.01.10
숨바꼭질 천재 아기  (0) 2013.01.10
짧은 에스컬레이터  (0) 2013.01.09
문과 여학생 이과 여학생 차이  (0) 2013.01.09
무서운 것 본 사람 반응  (0) 2013.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