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M, 드래곤네스트M, 메이플블리츠X 추천게임 무료쿠폰 받기



라그나로크M 드래곤네스트M 메이플블리츠M 등 추천게임 무료쿠폰 






일주일에도 두세개씩 출시되는 모바일게임, 

모든 게임이 땡기지는 않지만 신작게임들은 왠지 플레이해보고싶잖아요~

그치만, 시간도 없고 데이터도 부족한 우리에게는 

진짜 핫한 게임만을 골라주는 매니아핫게임이 필요합니다! 


현재 모바일게임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핫한 게임들은 무엇일까요?





게임이라면 둘째가라면 서러운 매니아가 추천하는 

이번 달의 9가지 게임들!

열블러드, 드래곤네스트M, 라그나로크M, 

듀랑고 야생의땅, 반반모바일, 원피스 트레저크루즈, 

테라M, 메이플블리츠X까지 이름은 많이 들어봤고

할까말까 망설이던 게임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네요 


어떤 게임이 땡기시는지 궁금합니다






카드배틀게임 메이플블리츠X


제가 꽂힌 첫번째 게임은 메이플블리츠X 입니다. 

메이플블리츠X는 카드배틀게임으로 카드화된 몬스터와 스킬을 사용하여 

세 갈래로 나눠진 길 위에서 실시간 배틀을 벌게 됩니다.

기존의 카드배틀게임이 '턴제'로 진행되었다면 이제 상대의 턴을 기다릴 것 없이 

나의 전략을 펼칠 수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고 해요 








RPG게임 드래곤네스트M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의 IP를 활용하여 만든 드래곤네스트M은 

최근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는 동화풍의 모바일게임 중 하나 입니다. 

2번의 전직과 다양한 스킬조합으로 한계없는 콤보를 즐기고, 

시원시원한 액션감을 주는 PVP로 전투력을 전략과 컨트롤이 이길 수 있는 게임이라네요 







MMORPG게임 라그나로크M



드네M과 마찬가지로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의 IP를 가지고 만든 모바일게임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그래픽과 커뮤니티가 특징인 게임입니다. 

때문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고 있으며

특유의 게임성과 편의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양한 추천게임들의 혜택을 받고싶다면?

주소창에 itemmania.com을 입력하거나, 모바일 app을 통해 방문하셔도 좋고 

아래 배너를 통해 무료쿠폰을 바로 획득하는 방법도 있으니 

편한 방법을 선택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