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에 날개를 달아줄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 유컨택센터(UCC)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월요일 아침이에요 

열심히 게임을 즐기다보니 주말이 사라지고 

또 다시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 유컨택센터의 이야기로 

첫번째 포스팅을 시작해볼까 해요





다양한 분야에서 콜센터, 전화상담이 활용되고있는 요즘

많은 비즈니스 분야에서 콜센터에 대한 수요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제 막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소기업이나 스타트업, 인터넷 쇼핑몰 등등은 

질 좋은 콜센터를 구축하는 것이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콜센터 아웃소싱을 찾게 되는데요!


-체계적인 상담원 채용 / 교육

-상담품질 모니터링 / 콜분석

-효율적인 인력관리 / 운영

- 전문분석 리포팅 및 피드백 

 

CS 최전방인 콜센터에서 갖춰야할 모든 것들을 

유컨택센터에서는 갖추고 있다고 해요 




그렇다면, 보다 특별한 유컨택센터만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왜 유컨택센터를 선택하시는게 좋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게임산업에 대한 이해도


2014년 아이템매니아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유컨택센터는 

다년간 게임유저들의 선택을 받아온 NO.1 게임포털의 컨택센터 역할을 하며 

현 게임시장에 대한 이해도가 매우 높다는 점입니다.


게임관련 지식을 갖춘 상담사들을 다수 확보하고 있어 

게임유저들과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두번째, 전자상거래 전문 컨택센터 운영 


10년을 훌쩍 넘기는 전자상거래 전담 CS부서 운영경력을 토대로 

고객만족도 조사, 고객 추천자수 조사 등 Data 분석을 통한 피드백을 

꾸준히 진행함으로써 고객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고 해요


게임, 전자상거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 현장경험이 있는 전문가들이 고객사 컨택센터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상담 시스템을 기획, 진행한다고 하니 

아래 배너를 통해 유컨택센터와 함께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끌어보세요 




▽ 유컨택센터 더 알아보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