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유나의 자판기 이벤트! 골드, 행동력, 일 한정 뽑기권 획득해보기

안녕하세요 크롱이에요!~~!~!~

오늘의 블로그 첫 번째 소식은 에픽세븐의 이벤트에 대해서 작성하겠습니다!

에픽세븐은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에서 배급하는 모바일 턴제 RPG게임인데요

이러한 게임인 에픽세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유나의 발명품 자판기 ver.1 이벤트입니다!

 

 

유나가 사고를 쳤다고 합니다. 레인가르의 신기한 발명품이 등장하였는데요, 어떤 발명품인지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12일 목요일부터 4월 2일 목요일 08시59분까지에요!

 

이벤트는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판기 코인을 획득할 수 있어요!

코인은 모험 10회 또는 토벌 3회, 영웅 승급 1회로 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 코인을 이용하여 자판기에서 원하는 상품을 골라 주시면 됩니다!

 

 

자판기 이용은 일일 미션에서 획득한 코인으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어요.

그 후 일 한정 뽑기는 하루 한번 선택 가능하고, 복불복 상품이 제공된다고 해요. 미션에서 획득한 코인은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고 다음날에는 초기화되니 꼭 그 당일날 사용해주세요! 이벤트 공지사항에 귀엽게

* 주의 : 자판기를 발로 차지마세요. 키키라트가 지켜보고 있습니다. 라고 적어놨네요 ㅋㅋㅋㅋ

 

자판기에는 행동력 뽑기, 골드 뽑기(50000, 80000, 100000골드), 일 한정 뽑기에는 랜덤으로 들어있습니다. 

 

다음으로 보너스 상품에 대해서 살펴 보겠습니다.

자판기에서 선택한 상품을 더 획득할 수 있는 보너스 상품인데요, 각 상품의 8회, 12회, 15회 선택을 통해 보너스 보상도 가져가보세요! 누적 참여 선물은 자판기 상품 상관없이, 횟수에 맞게 참여하시면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 처럼 열심히 달려온 당신에게 보너스~ 라고 적혀있으면서 자판기에서 골드를 선택한 유저분들께 골드를 더 주고 자판기에서 행동력을 선택한 유저분들에게 행동력을 더 지급하고, 누적 참여 선물도 받아 가실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주의 사항입니다.

1. 일일 미션은 월드별 리셋 시간에 초기화가 됩니다.

2. 일일 미션을 달성하면 자판기 코인을 하루 최대 3개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자판기 코인은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며, 사용하지 않은 코인은 리셋 시간에 소멸됩니다.

4. 선택한 상품에 따라 지급되는 보너스 상품은 1회만 획득됩니다.!

 

여기까지 에픽 세븐의 루나의 자판기 발명품에대한 이벤트를 살펴 보았는데요! 사고를 쳤다고 했길래, 무슨 발명품이지 했는데 좋은 발명품이었네요! 게임에서 모험과, 토벌, 영웅 승급 등 다양하게 플레이를 하고 자판기에서 골드나 행동력, 일 한정 뽑기권을 얻어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벤트에 참여해 봅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에픽세븐 시세나 거래가 궁금하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