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 11 칼바람 키아나 룬 및 템트리 공략!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은 롤 시즌 11 칼바람 키아나 룬 및 템트리 공략!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아나는 누커 챔피언으로 소환사의 협곡에선 미드로 자주 쓰이는데요.

 

AD기반 챔피언이며 어마어마한 폭딜을 자랑하는 챔피언입니다.

 

피지컬적인 요소를 요구하는 챔피언이기 때문에 난이도가 제법 높고

 

손을 많이 타는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부시와 같은 특정 장소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편입니다.

 

현재 칼바람 키아나는 3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키아나 스펠>

칼바람 키아나는 점멸+표식을 들어줍니다. 챔피언 스킬 메커니즘이 변수가 많은 편이기 때문에

 

여기에 눈덩이까지 더해지면 한 번 적의 어그로를 빼주며 순식간에 진입해 가면서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칼바람 키아나 스킬 빌드>

Q>E>W

 

Q스킬은 키아나의 주력 딜링 스킬입니다. Q스킬은 그냥 사용하면 사거리가 짧고

 

대미지만 주는 스킬이지만 W스킬을 사용하여 속성 강화를 한 뒤 Q스킬을 사용한다면

 

다양한 효과와 함께 스킬이 강화됩니다.

 

 

<칼바람 키아나 템트리>

첫 시작 아이템은 톱날 단검과 장화를 구입해주고

 

키아나의 첫 신화템은 드락사르의 황혼검을 올려주도록합니다.

 

그 후 징수의 총, 밤의 끝자락, 요우무, 세릴다의 원한을 올려줍니다.

 

징수의 총은 치명타와 처형 효과가 있고, 밤의 끝자락은 상대방의 CC기를 무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칼바람 키아나 룬>

칼바람 키아나는 지배+정밀을 들어주는데요.

 

어둠의 수확을 들어줘서 후반에 엄청난 딜량을 뽐내도록 합니다.

 

특히 체력이 낮은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는 능력을 갖고 있어서 상대방을 암살해야 하는

 

키아나와 어둠의수확은 시너지가 좋습니다.

 

보조 룬에는 침착과 최후의 일격을 들어줌으로서

 

부족한 마나와 추가 대미지를 보충해 주도록 합니다.

 

암살자 챔피언답게 주 룬과 보조룬 모두 순간적인 딜을 뱉어낼 수 있도록

 

셋팅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롤 시즌 11 칼바람 키아나 룬 및 템트리 공략!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롱다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