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2시즌 칼바람 피즈 룬 템트리 공략!! 어그로 핑퐁 장인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피즈 룬 템트리 공략!! 어그로 핑퐁 장인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그로 핑퐁을 잘하는 챔피언을 꼽아보자면 재간둥이 피즈를 절대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칼바람 피즈는 평타 강화 스킬인 W는 오공의 Q, 다리우스의 W처럼 시전 모션이 시작되는 순간 취소되지 않습니다.
적 챔피언이 시야에서 사라지는 상황이 아니면 모션이 끝가지 나가 타격이 됩니다.
평캔이 가능하니 평WQ가 기본이 되는데요 W평 모션을 Q로 할 수 있습니다.
평타 이후 WQ를 거의 동시에 누르는데 W와 Q사이에 0.1초 정도의 텀을 주고 눌러줘야 평캔이됩니다.
W와Q를 동시에 누르면 실패합니다.
표식으로 돌진하고 평WQ후 재간둥이로 빠져나오거나 궁극기 사용후 재간둥이로 빠져나오면서 상대를 혈압오르게
만들면서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그럼 칼바람 피즈 룬 및 템트리 알아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피즈는 현재 5 티어에 자리잡고있습니다.


칼바람 피즈의 스펠은 점멸 + 표식 고정입니다.

칼바람 피즈의 스킬은 E > W > Q 순으로 마스터하시면 됩니다.

E 스킬 : 자신의 창 위로 뛰어올라 목표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이상태에서 피즈는 땅을 채리치거나 다시금 뛰어오를 수 있습니다.

W 스킬 : 적을 공격하면 출혈 효과가 적용되는 몇 초 동안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즈의 다음 기본 공격이 추가 피해를 입히며, 이후 공격이 잠시 동안 강화됩니다.

Q 스킬 : 대상을 뚫고 지나가며 마법 피해를 줍니다. 적중 시 효과도 적용됩니다.

칼바람 피즈는 마법공학 교류 발전기 + 장화 + 포션을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칼파람 피즈 템트리는 마법공학 로켓 벨트 + 존야의 모래시계 + 리치베인입니다.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마법공학 로켓 벨트 : 사용 시 지정 방향으로 돌진하며 부채꼴 모양으로 125+주문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는 마법 탄환을 발사합니다.

존야의 모래시계 : 사용시 2.5초 동안 무적 및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지만
그동안 아무런 행동도 할 수 없습니다.

리치베인 : 스킬을 사용하고 나면 다음 기본 공격 시 기본 공격력의 150%+주문력의 4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칼바람 피즈의 룬은 지배 + 정밀을 선택합니다.

지배는 감전 > 돌발 일격 > 사냥의 증표 > 굶주린 사냥꾼을 선택하고

정밀은 침착 > 전설 : 강인함을 선택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피즈 룬 템트리 공략!! 어그로 핑퐁 장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롱다다였습니다.


▼▼다양한 게임정보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