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2시즌 칼바람 일라오이 룬 템트리 공략!! 나가카보로스다!!!!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일라오이 룬 템트리 공략!! 나가카보로스다!!!!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칼바람 일라오이는 조건부 강캐입니다. 표식 - 돌진으로 일라오이의 기동성을 커버할 수 있고

한타가 자주 일어나기 때문에 칼바람은 일라오이가 최상으로 날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눈덩이로 잘 들어가 궁극기를 여럿 적중시킨다면 심각하게 차이나는 조합이 아닌 이상

팀을 캐리할 수 있습니다. 
 딜 교환 능력도 좋고 한타 능력도 좋은 칼바람 일라오이 룬 템트리 알아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일라오이는 현재 3 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일라오이의 추천 스펠은 점멸 + 표식입니다.

칼바람 일라오이 스킬은 E > Q > W 순으로 마스터하시면 됩니다.

E 스킬 : 적의 몸에서 영혼을 분리해 자신의 앞에 서게 만듭니다 영혼은 자신이 입는 핗량의 일부를 원래 대상에게
돌려줍니다. 대상이 처치되거나 영혼에서 너무 멀어지면, 대상은 숙주가 되어 촉수를 소환하기 시작합니다.

 

Q 스킬 : 촉수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사용 시 일라오이가 촉수로 내리쳐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W 스킬 : 대상으로 도약해 물리 피해를 입히며, 근처의 촉수 또한 대상을 공격합니다.


칼바람 일라오이의 시작 아이템은 탐식의 망치 + 장화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추천 템트리는 신성한 파괴자 > 스테락의 도전 > 정령의 형상 입니다.

신발은 헤르메스의 발걸음 입니다.

칼바람 일라오이의 추천 룬은 정밀 + 지배입니다.

정밀은 정복자 > 승전보 > 전설 : 강인함 > 최후의 저항을 선택하고

지배는 피의 맛 > 굶주린 사냥꾼을 선택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일라오이 룬 템트리 공략!! 나가카보로스다!!!!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롱다다였습니다.


▼▼다양한 게임정보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