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2시즌 칼바람 초가스 룬 템트리 공략! 먹방요정??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초가스 룬 템트리 공략! 먹방요정??!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칼바람 초가스는 초반에는 준수한 깡뎀을 가지고 있고 Q스킬과 W스킬로 적들에게 거리를 두고 견제하면서 괴롭히다가
체력이 어느정도 쌓인 후반에는 E와 R로 적들을 헤집으면서 왕귀하는 챔피언입니다 전 구간 힘이 빠지는 구간이 없고
준수한 챔피언이지만 궁극기를 아끼다가 체력 성장 타이밍을 놓치면 그냥 벌레가되버리는 초가스는
궁극기를 아끼지말고 쿨이 돌때마다 사용하면서 체력 성장을 끊임 없이 쭉 하셔야합니다.
그럼 칼바람 초가스 룬 및 템트리 알아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초가스는 현재 3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초가스의 추천 스펠은 점멸 + 표식입니다.

칼바람 초가스의 스킬은 Q > W > E 순으로 마스터하시면 됩니다.


Q 스킬 : 선택한 지역의 지면을 파열시켜 해당 지역에 있는 적을 공중으로 띄워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늦춥니다.

W 스킬 : 원뿔 형태의 지역에 무시무시한 비명을 질러 마법 피해를 입히고 몇 초 동안 적을 침묵시킵니다.

E 스킬 : 공격할 때마다 치명적인 가시가 발사되어 정면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킵니다.


칼바람 초가스의 시작 아이템은 바미의 불씨 + 장화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추천 템트리는 서리불꽃 건틀릿 > 워모그의 갑옷 > 가시 갑옷 입니다.

신발은 헤르메스의 발걸음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서리불꽃 건틀릿 : 마법 저항력이 크게 증가하고 기본 지속 효과로 주변 적들을 둔화시킵니다.
주변에서 스킬이 사용되면 에너지 파동을 발산해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킵니다.

워모그의 갑옷 : 추가 체력이 1100이상일 때 6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으면 초당 최대 체력의 5%만큼 회복합니다.

가시 갑옷 : 기본 공격에 맞으면 공격한 적에게 10+추가 방어력의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 챔피언일 경우 3초 동안 40%의 고통스러운 상처를 남깁니다. 적 챔피언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3초 동안 60%의 고통스러운
상처를 남깁니다.


칼바람 초가스의 룬은 결의 + 정밀을 선택합니다.

결의는 착취의 손아귀 > 철거 > 사전 준비 > 과잉성장을 선택하고

정밀은 침착 > 전설 : 민첩함을 선택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초가스 룬 템트리 공략! 먹방요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롱다다였습니다.


▼▼다양한 게임정보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