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시즌6.5 3사교 이렐리아 덱 빌드업 운영법 공략!!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은 롤토체스 시즌6.5  3사교 이렐리아 덱 빌드업 운영법 공략!!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갈리오가 없어도 3사교계가 가능해져 3사교계를 사용하기 정말 편해지고 좋아졌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빌드업과 운영법 알아보도록 할까요?????

초반 빌드업은 혁신가 빌드업으로 하는게 좋습니다.
초반 이즈리얼에게 AD템을 주고 빌드업을 해줍니다. (라위,인피)

이번에 에코가 혁신가 시너지가 생겨 고물상 or 혁신가 시너지를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4고물상 3혁신가 시너지를 받으면서 8레벨까지 빌드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방템은 벡스나 뽀삐에게 주시면 됩니다. 고물상으로 빌드업 하셔야 이렐리아 덱으로 전환하기 쉽기때문에 
4고물상 시너지를 받으면서 빌드업하시길 바랍니다.


완성덱은 제이스가 있냐 없냐에 따라 덱이 갈립니다.

제이스가 있으면 위와 같이 빌드와 조합을 맞추시면 됩니다.

만약 혁신가 +1 증강체가 있다면 바이를 빼고 에코를 사용하셔야합니다.
만약 탱이 부족한 거 같다면 질리언을 빼고 에코를 넣어 고물상 시너지를 받고 플레이를 하시면됩니다.

제이스가 없다면 위와 같이 빌드와 조합을 맞추시면 됩니다.

밸류가 조금 떨어지지만 제이스가 없다면 위 빌드가 강력하기때문에 추천드립니다.

방어 아이템이 부족한 상황이라면 에코 질리언을 빼고 블리츠 크랭크와 브라움을 넣어 앞 라인을 보강해줍니다.


이렐리아는 챔피언을 스킬로 죽이면 체력이 낮은 적에게 스킬을 사용하고 공격력이 높기 때문에
인피가 핵심 코어 아이템입니다. CC기가 취약하기 때문에 수은이 좋습니다.
그래서 인피, 수은은 고정으로 넣어주시고 마지막 아이템은 라위, 블루, 거결, 죽검, 거학 중 빨리 만들어지는 아이템으로 만들어서 이렐리아에게 주시면 됩니다.

탱템은 제이스가 나왔다면 방어 아이템을 바이에게 주고 안나왔다면 모르가나 or 브라움에게 주시면됩니다.

세라핀 위치는 이렐리아에게 힐을 줄 수 있는 위치에 배치하시면 됩니다.
*이렐리아가 선 타겟팅되면 이기기 힘들기 때문에 선 타겟팅이 안되게 배치해주셔야합니다.

추천 증강체
응급처치 키드, 혁신가의 심장, 이중주, 사교계의 심장, 명상, 파란색 배터리, 뇌진탕 펀치, 단결된 의지, 보석 연꽃
입니다.


이상으로 롤토체스 시즌6.5  3사교 이렐리아 덱 빌드업 운영법 공략!!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롱다다였습니다.


▼▼다른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