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라그나로크 아레나 2차 직업 소개 정리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정보를 가져와 봤는데요.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알기 쉽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어떤 특별한 정보들/혜택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나이트
장창을 손에 쥐고 용감하게 전투를 펼치며 기사의 거침없는 모습을 드러낸다.
[소드맨 2차 직업]
스킬정보
skill icon 궁극기·드래곤 하울링
드래곤을 소환한 후 울부짖게 하여 적군 전체 유닛에게 215% * 평균 공격 + 600의 방어를 무시하는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현재 HP 7%의 데미지 생성. 생성하는 총 데미지가 해당 몬스터의 Max HP의 30% 초과 시, 몬스터를 2초 동안 스턴.
[1레벨 기준]
skill icon 피어스
스피어를 휘둘러 연속 타격하여 정면 직사각형 구역에 5회에 70% * ATK +120 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자신에게 180% * ATK 의 쉴드를 부여한다. 스킬 시전이 완료된 후 5초 동안 자신의 ATK가 15% 증가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나이트·배쉬
일반공격 시 20%의 확률로 발동된다. 직사각형 범위 내 적군에게 100% * ATK + 20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공격을 차단하며 5초 동안 대상의 SPD와 ASPD를 10% 감소시킨다.6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스피어 부메랑
전투당 1회 발동되며 전투 시작 후 4초에 발동된다. 가장 먼 캐릭터에게 스피어를 던져 330% * ATK + 63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힌 후 대상의 앞으로 돌진하며 6초 동안 흡혈(해제 불가 버프)이 30% 증가한다. 해당 스킬은 차단할 수 없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스피어 마스터리
[패시브] 자신의 흡혈이 8% 증가한다. 전투 시작 후 8초마다 자신의 무기가 강화되고 일반공격 시 3회 동안 120% * ATK 의 광역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1레벨 기준]
댄서
끊임없이 다양한 춤사위를 선보이는 댄서, 모두가 넋을 잃고 바라볼 수밖에 없다.
[아처 2차 직업(여자 히어로 한정)]
스킬정보
skill icon 궁극기·메탈릭사운드
고음을 방출하여 적군의 후열에 배치된 모든 캐릭터에게 170% * 평균 공격 +460의 방어 무시 물리 데미지 생성, 데미지를 받아 감소된 HP 비율에 따라 상응하는 SP 감소. 적군이 슬립 상태일 경우, 입히는 최종 데미지가 30%까지 증가, 슬립 상태에서는 SP가 회복 불가.
[1레벨 기준]
skill icon 화살 감아 던지기
채찍을 휘둘러 전방 부채꼴 범위 내 적군 유닛을 공격하고 6회에 40% * ATK + 6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대상이 팬의 낙인 보유 시 매회 6%의 확률로 대상을 2.5초 동안 침묵시킨다. 침묵 발동 시 모든 팬의 낙인이 제거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댄서·더블 스트레이핑
일반공격을 받으면 17%의 확률로 발동되며 가장 먼 캐릭터에게 2연사를 가한다. 화살당 130% * ATK + 27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며 화살당 대상에게 팬의 낙인을 1회 부여한다. 8초당 1회 발동된다. 팬의 낙인이 감소할 때마다 보유자의 DEF와 MDEF가 3% 감소하며, 낙인은 최대 6회 중첩할 수 있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나를 잊지 말아요
일반공격 3회 시 발동된다. 랜덤으로 적군 캐릭터 2명에게 시전하여 150% * ATK + 27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대상을 3초 동안 깊은 잠에 빠트린다. 11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춤연습
[패시브] ATK가 10% 증가한다. 데미지를 입히면 70%의 확률로 팬의 낙인을 1회 추가한다.
[1레벨 기준]
로그
자유로운 삶과 전투를 좋아하는 그의 공격을 예측하긴 어렵지만 맞으면 커다란 고통이 따른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씨프 2차 직업]
스킬정보
skill icon 궁극기·마엘스튜롬
거대한 에너지 소용돌이를 일으켜 적군 전체에게 135% * 평균 공격 + 400의 방어 무시 물리 데미지 생성. 적군의 Max SP 6%를 흡수하여, 흡수한 SP를 아군 몬스터에게 균등하게 분배
[1레벨 기준]
skill icon 백 스탭
HP가 가장 낮은 캐릭터 뒤로 순간이동해 320% * ATK + 42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반드시 크리티컬을 가한다. 해당 공격으로 대상을 처치하면 자신의 SP를 15% 회복하고 처치에 실패하면 대상의 SP가 20% 감소한다. 데미지를 입힌 후 가장 가까운 캐릭터를 6초 동안 도발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로그·더블 어택
일반공격을 4회 받으면 발동된다. 주위 범위 내 적군 유닛에게 무기를 빠르게 휘둘러 매회 75% * ATK +14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5초 동안 대상의 ATK와 MATK를 10% 감소시킨다. 8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갱스터 파라다이스
일반공격 2회 시 발동되며 자신의 주위에 8초 동안 슬럼이 펼쳐진다. 슬럼 내 아군 유닛은 받는 데미지가 8% 감소하고 ATK가 8% 증가하며, 자신은 받는 최종 데미지가 10% 증가하며, 11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클로즈 컨파인
일반공격 시 30%의 확률로 발동된다. 현재 공격 중인 대상에게 185% * ATK + 36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공격을 차단한다. 3.5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몽크
자신과 타인을 위해 수행하며 신념을 고집하는 고행자는 강력한 육체와 정신을 갖게 된다.
[어콜라이트 2차 직업]
스킬정보
skill icon 궁극기·나찰파황격
적군에게 순식간에 공격을 퍼부어 1초 안에 현재 HP가 가장 높은 몬스터에게 8회 동안 65% * 평균 공격 + 140의 방어 무시 데미지 생성. 적군의 HP가 낮을수록 입히는 최종 데미지가 25%까지 증가. 목표 처치 시 15%의 궁극기 SP 회복.
[1레벨 기준]
skill icon 아수라 패황권
축기를 소모하지 않고 폭기 상태를 10초 동안 활성화한 후 현재 HP가 가장 높은 유닛에게 돌진하여 500% * ATK + 72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5초 동안 받는 데미지를 25% 증가시킨다. 단, 자신은 8초 동안 SP를 회복할 수 없다. 이미 폭기 상태일 경우 해당 스킬의 최종 데미지가 60% 증가한다. 폭기 상태의 지속시간이 10초 연장되고 자신은 SP 회복 불가의 디버프에 걸리지 않는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몽크·큐어
전투 중 초당 4% * ATK의 HP를 회복하며 HP가 70% 이하로 떨어지면 초당 Max SP의 2%를 회복한다. SP가 50% 이상이면 받는 데미지가 8% 감소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폭기
일반공격 2회 또는 Max HP의 8%를 잃을 때마다 축기 1회 획득. 최대 5회까지 중첩되며 매회 3%의 ATK가 증가. 축기 5회 중첩 시, 축기를 모두 소모하여 폭기 상태 진입. 폭기 상태 시 ATK 15%, CRI 10% 증가한다. 폭기 상태는 9초 동안 지속되며 해제되지 않음. 폭기를 두 번 발동하려면 12초의 간격 필요.
[1레벨 기준]
skill icon 탄지신통
일반공격 4회 시 발동된다. HP가 가장 낮은 대상에게 3개의 기탄을 발사한다. 기탄 1개당 90% * ATK + 17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자신의 축기 중첩수가 기탄 수량보다 많으면 기탄의 최종 데미지가 30% 증가한다. 5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바드
그가 가장 좋아하는 선율은 세계를 여행한 경험을 녹여내어 계속해서 변화한다.
[아처 2차 직업(남자 히어로 한정)]
스킬정보
skill icon 궁극기·나락의 노래
특수한 음파를 발생시켜 적군 전체 유닛에게 40% * 평균 공격 +120의 방어를 무시하는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대상을 4초 동안 깊은 잠에 빠뜨린다. 5초 동안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 몬스터 2마리의 입히는 데미지가 20% 증가하고 공격 및 마법 시전 속도가 8% 증가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썰렁한 농담
적군 전체에게 160% * ATK + 260의 물리 데미지 생성, 40%의 확률로 목표를 1초 동안 빙결. 목표가 이미 빙결 상태면 빙결 시간 3초 연장.
[1레벨 기준]
skill icon 바드·더블 스트레이핑
일반공격 시 25%의 확률로 발동되며 2연사를 가한다. 발사할 때마다 랜덤으로 공격 범위 내 적군 유닛을 선택하여 105% * ATK +22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공격을 차단한다. 5.5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브라기의 시
일반공격 5회 시 발동된다. 아군이 가장 밀집된 구역에 5초 동안 마법진을 소환하며, 범위 내에 있는 아군 유닛의 ASPD와 마법 시전 속도가 15% 증가한다. 마법진의 지속시간이 종료되면 범위 내 적군 유닛을 3초 동안 침묵시킨다. 9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이둔의 사과
전투 시작 후 10초에 발동된다. 아군 전체 캐릭터는 8초 동안 Max HP가 초당 2%씩 증가하고 2초마다 60% * ATK 의 HP를 회복한다. 해당 스킬은 전체 전투 중 1회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블랙스미스
작은 메이스, 큰 꿈, 금속과 무기를 끊임없이 연구하며 세상을 놀라게 할 진정한 아티팩트를 만들고 싶어 한다.
[머첸트 2차 직업]
스킬정보
skill icon 궁극기·용암 분출
강력한 힘으로 대지에 파동을 일으켜 용암 분출. 적군이 밀집된 구역에 초당 48% * 평균 공격 + 120의 방어를 무시 물리 데미지를 5초 동안 생성. 데미지를 입힐 때마다 0.1초 동안 스턴 부여. 범위 내 목표가 [발화]상태일 경우, 초당 현재 HP의 3% 데미지 추가 및 스턴의 지속시간 0.3초로 변경
[1레벨 기준]
skill icon 오버 트러스트
공격 범위 내 가장 가까운 적군 유닛에게 시전하여 모든 쉴드를 파괴하고 310% * ATK + 48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해당 스킬 데미지는 데미지 면역과 DEF를 무시하고 피격 유닛은 6초 동안 일반공격 데미지가 20% 감소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블랙스미스·매머나이트
일반공격 4회 시 발동된다. 전방 부채꼴 범위에 동전을 던져서 범위 내 적군 유닛에게100% * ATK + 180 물리 데미지를 입히며 5초 동안 스킬 데미지를 10% 감소시킨다. 6.5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힐트 바인딩
[패시브] 자신의 주위 일정 범위 내 아군 유닛의 ATK가 10% 증가한다. 오버 트러스트의 최종 데미지가 15% 증가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무기연구
일반공격 3회 시 발동된다. ATK가 가장 높고 선택되지 않은 아군 유닛을 선택하여 무기를 제작하며 무기의 ATK가 15% 증가한다. 무기당 1회만 제작할 수 있으며 제작 효과는 해제되지 않는다. 10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오늘은 라그나로크 아레나 2차 직업 소개 정리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는 다른 포스팅에서 더 좋은 정보들을 여러분에게 전달해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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