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아레나 2차 직업 소개 특징 (2)

안녕하세요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라그나로크 아레나 2차 직업 소개 정리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정보를 가져와 봤는데요.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알기 쉽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라그나로크 아레나 2차직업들은 어떤것이 기다리고 있을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2차 직업 목록

 

 

라그나로크 아레나 2차 직업 세이지

 

색다른 방법으로 일부 에너지의 힘을 통제하여 정신과 에너지 연구에 정진해 기괴한 마법을 시전한다.
[매지션 2차 직업]

 

스킬정보

 
 
궁극기·사이킥 웨이브

사이킥 웨이브를 발사하여 전장의 모든 적군에게 10회의 랜덤 타격을 가해, 매회 66% * 평균 공격 + 180의 방어 무시 마법 데미지 생성 및 1초 동안 스턴.목표에게 중복으로 명중 시, 받는 마법 데미지가 8% 증가, 최대 2회 중첩. 전투 종료시까지 해제 불가.
[1레벨 기준]

헤븐즈 드라이브

지면을 솟아오르게 하여 HP가 가장 낮은 캐릭터를 대상으로 200% * MATK + 300의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대상의 받는 데미지를 6초 동안 15% 증가시킨다.
[1레벨 기준]

세이지·콜드 볼트

전투 시작 후 2초에 처음 발동되며 이후 5초 간격으로 발동된다. 대위적 캐릭터(존재하지 않으면 가장 가까운 캐릭터)에게 얼음 화살을 발사해 160% * MATK + 330의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5초 동안 해당 유닛의 마법 시전 속도를 20% 감소시킨다.
[1레벨 기준]

 

스펠 브레이커

적군 캐릭터가 액티브 스킬이나 궁극기를 시전한 후 랜덤 1명의 캐릭터에게 260% * MATK + 480의 마법 데미지(MATK 유형 우선시)를 입힌다. 대상의 Max SP 10%를 감소시키고 3초 동안 침묵시킨다. 12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에너지 코트

일반공격 5회 시 발동된다. 전열에 시전하여 랜덤으로 2명의 아군 캐릭터에게 각각 7초 동안 최소 190% * MATK의 데미지를 상쇄시키는 쉴드를 부여한다. 9.5초당 1회 발동된다. 쉴드의 지속시간 동안 유닛의 현재 SP가 상승함에 따라 유닛이 받는 데미지가 최대 25% 까지 감소한다.
[1레벨 기준]

 

 

 

라그나로크 아레나 2차 직업 알케미스트

 

원소나 몬스터의 힘을 정교한 연금술 시스템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제니를 GP로 바꿀 수도 있다.
[머첸트 2차 직업]


스킬정보


skill icon 궁극기·헬즈 플랜트

지옥에서 소환한 식인 식물을 적군의 최전열 캐릭터 앞 땅속(이동 불가)에 숨김. 식인 식물은 아군의 평균 속성을 계승(평균 공격력 60%, 평균 DEF와 MDEF 100%, 평균 HP 30%, 지속시간 13초)하며 1.5초마다 주변 범위 내 모든 목표에게 100% * 평균공격 + 260의 방어 마법 데미지 생성 및 목표에게 넝쿨 낙인 부여. 넝쿨 낙인을 가진 대상은 모든 HP 회복 효과 획득 불가, 낙인 5회 중첩 시, HP 회복 효과를 데미지로 전환. 넝쿨 낙인은 식인 식물이 소멸되거나 새로운 식인 식물을 소환할 때까지 지속.
[1레벨 기준]

 


skill icon 데몬스트레이션

적군이 가장 밀집된 구역에 시전하여 초당 35% * MATK + 55의 마법 데미지를 5초 동안 입히고 데미지 범위 내 적군 유닛은 CRI.DMG가 30% 감소한다. 대상이 발화 상태이면 10% * MATK 방어를 무시하는 마법 데미지를 입힌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알케미스트·매머나이트

일반공격 시 15%의 확률로 발동된다. 현재 SP가 가장 높은 적군 유닛에게 275% * MATK + 540의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Max SP 5%의 SP를 감소시킨다. 10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스피어 마인

일반공격 4회 시 발동된다. 마린 스피어를 소환해 넓은 범위 내 랜덤 적군 2명에게 9회 동안 15%의 마법 데미지를 입히며 9회의 공격을 마친 후 마린 스피어는 사라진다. 마린 스피어의 HP는 1이며 데미지를 받으면 즉시 폭발하여 95% * MATK + 180의 광역 폭발 데미지를 입힌다. 6.5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러닝 포션

알케미스트·매머나이트 또는 스피어 마인의 폭발 데미지는 적군 유닛에게 6초 동안 발화 상태를 부여하며, 발화 상태가 되면 초당 20% * MATK의 마법 데미지를 받음. 식인 식물 존재 시 스피어 마인이 공격 데미지를 입힐 때마다 15%의 확률로 넝쿨 낙인이 1회 중첩. 궁극기 헬즈 플랜트 시전 시 쿨타임을 무시하고 즉시 스피어 마인을 1회 사용 가능.
[1레벨 기준]

 

 

 

 

라그나로크 아레나 2차 직업 어쌔신

어쌔신은 속도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추격하거나 피할 때 가장 빠른 자만이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다.
[씨프 2차 직업]


스킬정보


skill icon 궁극기·팬텀 메나스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군 몬스터에게 430% * 평균공격 + 1200 의 방어를 무시하는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적군 전체에게 15% * 평균 공격의 방어를 무시하는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1레벨 [암흑] 상태에 빠뜨린다. 5초 동안 받는 물리 데미지를 15% 증가시킨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소닉 블로우

음속으로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군 유닛 앞으로 순간이동하여 9단 연속 빠르게 타격한다. 매회 80% * ATK + 12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며 공격할 때마다 10%의 확률로 2초 동안 스턴시킨다. 스턴시키지 못하면 대상이 5초 동안 받는 데미지가 15% 증가한다. 타격 중 대상이 사망하면, 다음 대상에게 순간이동하여 남은 타격을 가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어쌔신·더블 어택

일반공격 시 반드시 발동된다. 현재 공격 중인 적군을 향해 무기를 빠르게 2회 휘두르며, 매회 120% * ATK + 24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해당 스킬은 CRI.DMG가 20% 추가되며 6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베넘 나이프

일반공격 시 반드시 발동된다. 현재 공격 중인 적군에게 225% * ATK + 45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전방 직사각형 범위 내 적군에게 45% * ATK의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범위 내 대상은 5초 동안 DEF가 20% 감소하며 7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카타르 수련

어쌔신·더블 어택의 시전을 완료하면 베넘 나이프의 발동간격이 초기화된다. 베넘 나이프의 시전을 완료하면 어쌔신·더블 어택의 발동간격이 초기화된다. 발동 간격이 리셋되면 자신은 해제할 수 없는 데미지 증가 8% 버프를 1회를 획득하며 최대 5회까지 중첩된다. 어쌔신·더블 어택 또는 베넘 나이프가 차단되면 해당 데미지 증가 효과는 사라진다.
[1레벨 기준]

 

 

 

라그나로크 아레나 2차 직업 위저드

얼음 원소와의 친화성이 매우 뛰어나며 추운 날씨를 주 무대로 삼고 전력을 다해 얼음꽃을 피워낸다.
[매지션 2차 직업]


스킬정보


skill icon 궁극기·커미트

우주에서 커미트를 소환해 떨어뜨려 적군 전체 유닛에게 215% * 평균 공격 +600의 방어를 무시하는 마법 데미지를 입히며 대상의 HP가 20% 이하이면 스킬의 최종 데미지가 50% 증가한다. 대상에게 8초 동안 [발화] 상태를 부여하여 초당 4.5% 평균 공격의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MDEF를 20% 감소시킨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스톰 가스트

적군이 밀집된 구역에 0.7초마다 15% * MATK + 25의 마법 데미지 생성. 7초 지속. 데미지를 입힐 때마다 대상은 1초 동안 ASPD, 마법 시전속도, SPD가 20% 감소. 스톰 가스트의 지속시간 동안 범위 내 대상의 HP가 20% 미만 시, HP가 20%를 초과할 때까지 빙결되거나 스톰 가스트 종료 1초 후 해제 (제거 불가)


skill icon 위저드·콜드 볼트

일반공격 시 30%의 확률로 발동된다. 전방의 일정 각도 범위 내 랜덤으로 2마리의 몬스터에게 얼음 화살을 발사해 205% * MATK + 410의 마법 데미지를 입힌다. 9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아이스월

전투 시작 후 2초에 처음 발동되며 이후 10초 간격으로 발동된다. 가장 앞에 있는 적군 대상 위치에 6초 동안 존재하는 직사각형의 얼음 벽을 소환한다. 얼음 벽 범위 내 모든 적군의 SPD가 50%, 공격 및 마법 시전 속도가 15% 감소한다. 얼음 벽에 처음 진입하는 대상은 190% * MATK + 360의 마법 데미지를 입고 3.5초 동안 빙결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프로스트 노바

[패시브] 마법 데미지가10% 증가한다. 콜드 볼트는 40%의 확률로 대상을 3초 동안 얼리며 대상이 자신의 근처에 있으면 빙결 확률이 60%로 증가한다.
[1레벨 기준]

 

 

 

 

 

 

라그나로크 아레나 2차 직업 크루세이더

검으로 공격하고 방패로 보호하여 공수를 겸비한 크루세이더를 이기기란 매우 어렵다.
[소드맨 2차 직업]


스킬정보


skill icon 궁극기·왕의 가호


아군이 가장 밀집된 구역에 왕의 가호를 소환하여 8초 동안 넓은 범위의 반원형 쉴드를 펼쳐 범위 내 아군 전체 유닛의 디버프와 제어 효과를 제거한다. 580% * 평균 공격 + 1600 의 수치를 가진 쉴드의 보호를 받는 동안 범위 내 아군 유닛은 제어 효과에 면역되며 받는 데미지가 15% 감소하고 초당 자신의 Max HP 2%를 최대 누적 10%까지 회복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홀리 크로스


디바인 크로스를 소환하여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군 유닛과 주위에 2회 100% * ATK + 15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매회 30%의 확률로 목표를 2레벨 [암흑]상태에 빠뜨린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크루세이더·배쉬


일반공격 5회 시 발동된다. 현재 공격 중인 적군에게 200% * ATK + 40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대상을 2초 동안 스턴시킨다. 8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쉴드 챠지


일반공격 3회 시 발동된다. 전방 부채꼴 범위 내 적군에게 125% * ATK + 24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살짝 넉백하며 4초 동안 자신의 DEF와 MDEF가 15% 증가한다. 5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신의 뜻


전투당 1회 발동되며 아군의 후열 캐릭터가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으면 발동된다. 8초 동안 크루세이더는 해제 불가능한 분담 상태가 되어 모든 데미지를 견디며 면역 제어와 디버프 효과를 획득한다. 분담 상태 종료 후 8초 동안 크루세이더는 초당 5% * Max HP를 회복한다.
[1레벨 기준]

 

 

 

 

라그나로크 아레나 2차 직업 프리스트

신의 사랑이 프리스트에게 굳건한 신념과 신성한 힘을 부여하여 세상 사람들에게 신의 위대한 빛을 전하게 한다.
[어콜라이트 2차 직업]


스킬정보


skill icon 궁극기·오페르토리움


신성력을 소환하여 기도를 올려 아군 전체의 HP를 255% * 평균 공격 +720 회복하고 모든 디버프 효과를 제거한다. 다음 5초 동안 대상에게 15%의 SP 회복 속도 증가를 부여하며, 제어 효과에 걸릴 경우 즉시 Max HP 3%의 HP를 회복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기리에 엘레이손


HP가 가장 낮은 아군 유닛 3명에게 쉴드를 부여한다. 쉴드를 획득한 유닛은 DEF와 MDEF가 25% 증가하고 받는 스킬 데미지가 25% 감소한다. 쉴드는 8초 동안 지속되거나 일반공격 데미지를 5회 막아낸 뒤 사라진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프리스트·큐어


일반공격 3회 시 발동된다. HP가 가장 낮은 아군 2명에게 시전하여 100% * MATK + 240의 HP를 회복한다. 4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홀리 라이트


일반공격 20%회 시 발동된다. 전열에 배치된 랜덤 아군 캐릭터를 선택하여 5초 동안 입히는 데미지를 20% 증가시키고 대상의 주위 일정 범위에 170% * MATK +310의 마법 데미지를 입힌다. 11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성체강복


전투당 1회 발동되며 전투 시작 2초 후 발동된다. 아군 전체 캐릭터에게 8초 동안 쉴드 수치가 280% * MATK 인 홀리 아머를 부여한다. 홀리 아머를 보유한 유닛은 ATK와 MATK가 15% CRI 10%가 증가한다.
[1레벨 기준]

 

 

 

 

 

라그나로크 아레나 2차 직업 헌터

누구도 헌터의 함정을 빠져나올 수 없다. 설령 빠져나온다고 해도 헌터의 충성스러운 파트너에게 매서운 공격을 당한다.
[아처 2차 직업]


스킬정보

skill icon 궁극기·피어브리즈

거대한 화살을 소환하여 전열 캐릭터를 선택해 공격. 전장의 HP가 가장 높은 적군에게 550% * 평균 공격 + 1500의 방어 무시 물리 데미지 생성. 아군 전체의 ATK와 MATK가 15% 증가, DEF와 MDEF 무시 10% 증가.5초 지속.
[1레벨 기준]


skill icon 블릿츠 비트

팔콘을 소환해 가장 멀리 있는 캐릭터 방향으로 기습. 경로상의 유닛에게 ATK 60% * ATK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넉백시키며, 목표에게 280% * ATK + 520의 물리 데미지 생성. 데미지 생성 후 팔콘은 전장에 7초 동안 존재하며 Max HP 30%와 기타 기본 속성 80% 계승. 전장에 최대 1마리의 팔콘이 동시에 존재 가능.
[1레벨 기준]


skill icon 헌터·더블 스트레이핑

일반공격 2회 시 발동되며 현재 공격 중인 몬스터에게 2연사를 가한다. 화살당 90% * ATK + 18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며 화살당 CRI 10%가 추가된다. 3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크레모어 트랩

전투 시작 후 5초에 처음 발동되며 이후 8초 간격으로 발동된다. 적군이 가장 밀집된 구역에 트랩을 설치한다. 적군이 트랩을 밟으면 폭발하여 주변 유닛에게 160% * ATK + 30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적군을 넉백한다.
[1레벨 기준]


skill icon 스틸 크로

[패시브] 자신의 ATK가 15% 증가한다
[1레벨 기준]

 

 

 

 

 


라그나로크 아레나 1차 캐릭터 직업 6가지 소개


라그나로크 아레나 2차 직업 소개 정리 (1)

 

 

 

 

 

 

 

오늘은 라그나로크 아레나 2차 직업 소개 특징 (2)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는 다른 포스팅에서 더 좋은 정보들을 여러분에게 전달해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