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 오브 히어로즈3 - 지휘관에 따라 달라지는 전장의 모습

안녕하세요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3 - 지휘관에 따라 달라지는 전장의 모습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정보를 가져와 봤는데요.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알기 쉽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3 - 지휘관에 따라 달라지는 전장의 모습

 

 

2월 23일에 출시될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3'의 최신 트레일러 'Three Ways To Play'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공격적인 승부사, 뚝심 있는 수문장, 그리고 두 특징을 모두 가진 세심한 저항력을 갖춘 지휘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각 지휘관에 따라 전장의 모습이 달라지는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번 트레일러는 이탈리아 안치오 마을에서 펼쳐지며, 첫 번째 지휘관 파트는 데이비드 밀른(David Milne) 선임 임무 디자이너가 맡았습니다.

 

 

 

 

그는 ML 4.2인치 중박격포의 조명탄 능력으로 전장을 미리 살펴보면서 적군의 진지화 상황을 파악한 후, BL 5.5 포병 진지와 공중 폭발탄 포격을 활용해 적군의 진지를 단번에 파괴하는 플레이를 선보였습니다.

 

 

 

다가오는 2월 23일 출시 예정인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3'가 곧 출시됩니다. 이번에 공개한 최신 트레일러 'Three Ways To Play'에서는 세 가지 다른 지휘관 유형에 따라 달라지는 전장의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트레일러에서는 이탈리아 안치오 마을을 배경으로 하는데, 데이비드 밀른(David Milne) 선임 임무 디자이너가 담당한 파트에서는 ML 4.2인치 중박격포의 조명탄 능력과 BL 5.5 포병 진지, 공중 폭발탄 포격 등을 활용해 적군의 진지를 파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어서 마르코 피오레(Marco Fiore) 게임 디자이너는 까다로운 안치오 마을의 지형을 극복하며 공격적인 미군 공수부대를 운용하는 전략과 전술을 보여줍니다.

 

 

 

 

 

리사 응우옌(Lisa Ngyuen)도 기갑 중대를 활용하는 전략을 선보이며 보병과 기갑의 비율을 유지하면서 유기적인 엄호 사격으로 지원하는 압도적인 병력을 구성합니다.

 

 

 

 

이번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3'는 2월 23일 PC로 출시됩니다. 현재 사전 주문을 받고 있으며, 런치 에디션을 주문하면 보병 및 차량의 전설 스킨 등이 포함된 Devil’s Brigade DLC 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3 - 지휘관에 따라 달라지는 전장의 모습 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는 다른 포스팅에서 더 좋은 정보들을 여러분에게 전달해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