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플레이오프 2024 스프링 프리뷰, 2라운드 직행 팀은?

LCK 플레이오프 2024 스프링 프리뷰, 2라운드 직행 팀은?

 

2024 LCK 스프링 시즌이 막바지에 접어들며, 리그의 정상을 가릴 플레이오프가 성큼 다가왔습니다. 긴장감 넘치는 경기가 예고된 가운데, 오는 30일과 31일에는 서울 종로에 위치한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1라운드 경기가 열립니다. 이번 대결에서는 한화생명e스포츠, 광동 프릭스, KT 롤스터, 그리고 디플러스 기아가 각각 5전 3선승제로 승부를 겨루게 됩니다.

 


정규 리그 동안 눈부신 활약을 펼친 광동 프릭스는 마지막 플레이오프 자리를 차지함으로써, T1과 젠지의 뒤를 이어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직행이 확정되었습니다. 특히 정규 리그 3위를 차지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광동 프릭스와의 1라운드 대결을 선택하며, 상대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광동 프릭스와의 대결에서 6연승이라는 압도적인 기록을 가지고 있어, 이번 플레이오프에서도 그 기세를 이어갈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편, 정규 리그 4위와 5위를 차지한 KT 롤스터와 디플러스 기아는 서로의 상대로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격돌하게 됩니다. 과거 두 팀은 플레이오프에서 두 번 맞붙은 바 있으며, 디플러스 기아가 두 번의 승리를 가져간 바 있습니다. 올해 정규 시즌에서도 두 팀은 각각 1승씩을 주고받으며 치열한 경쟁을 펼쳤습니다. 이번 1라운드에서는 누가 2라운드로 진출할 자격을 얻게 될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2024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각 경기가 시작되기 48시간 전부터 예매가 시작됩니다. 플레이오프 경기는 아프리카TV, 네이버 이스포츠&게임, 유튜브 LCK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므로, 전 세계의 팬들이 온라인으로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올해 LCK 스프링 시즌의 결승전까지 이어질 이번 플레이오프는 어떤 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하게 될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는 순간입니다. 각 팀의 전략과 선수들의 기량이 어우러져 펼쳐질 경기를 기대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