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블레이드와 승리의 여신 니케 컬래버 소식

 

스텔라 블레이드와 승리의 여신 니케 컬래버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상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스텔라 블레이드가 출시되면 니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각종 미디어 인터뷰에서 밝혔습니다.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팬들 사이에서는 각자 원하는 니즈를 커뮤니티 혹은 SNS에 의견을 어필하는 중입니다.

 

 

승리의 여신 니케의 경우 체인소맨, 니어 오토마타,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 세계 생활 등 다양한 IP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였기 때문에 스텔라 블레이드 컬래버레이션 방식도 유추하기 쉽습니다. 지금껏 컬래버레이션 IP 대표 캐릭터들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했듯이 스텔라 블레이드 관련 신규 스토리와 함께 이브, 타키, 릴리 등 주연 캐릭터가 나올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입니다.

 

 

스텔라 블레이드의 경우 이제 막 출시되는 콘솔 게임인 만큼 컬래버레이션 레퍼런스가 업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식으로는 니케 의상을 게임 속에 구현하는 것입니다. 스텔라 블레이드에서는 다양한 이브 의상을 제공합니다. 이미 평상복 디자인은 물론 특수 재질 슈트도 구현된 만큼 어떤 니케가 선정되는지가 관건입니다.

 

 

만약 시프트업이 보다 볼륨감 높은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계획이라면 컬래버레이션 스페셜 서브 퀘스트와 스텔라 블레이드 그래픽으로 구현한 니케 캐릭터를 등장시키는 방식일 것입니다. 특히 스텔라 블레이드와 니케는 모두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괴생명체 섬멸 등 공통 테마로 설계됐습니다. 스텔라 블레이드 속에 니케 서브 퀘스트를 접목시켜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입니다.

 

 

이브의 전용 무기는 '블러드 엣지' 라는 검입니다. 드론을 활용한 원거리 무기의 경우 보조용, 특정 상황에서만 사용합니다. 니케 세계관에서는 검을 사용하는 캐릭터 '홍련'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글로벌 팬들은 이브의 홍련 스킨을 원한다며 강력하게 요청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