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온라인 게임 리뷰 (서유기 온라인 바로가기)

 

 

 

 

 

서유기 온라인 게임 리뷰

 

 (서유기 온라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크롱다다입니다.

서유기 온라인은 아이템매니아의 imi에서 출시한

따끈따끈한 신작게임인데요.

 

 

 

중국에서 제작된 무협풍 게임이에요~

기존에 출시된 중국게임과 달리 깔끔한 그래픽이에요!

 

 

 

 

우선 서유기 온라인의 직업은 전사,궁수,마법사,도적,사제 까지

총 5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게시판을 확인해보시면 추천하는 직업은 전사와 사제 인데요.

전사는 강력한 몸이 자랑이고 사제도 역시 힐이랑 방어막 스킬때문에

생명력이 강한편에 속하는데요.저는 마법사를 선택했어요!!!ㅋㅋㅋㅋ

 

 

 

 

게임난이도는 그렇게 어렵지 않았어요.

다른 게임도 마찬가지 지만 저는 맵 보는게 너무 어렵더라구요..

하지만 서유기 온라인은

퀘스트 창이 뜨고! 퀘스트창 을 클릭하면 퀘스트 동선을 자동으로

가는 시스템이여서 레벨업은 무리없이 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서유기 온라인의 또한가지 주목해야 할것이

탈것과 펫인데요~

사냥을 통해

포획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아직 포획은 해보지 않아서 해보고 싶어요!

 

 

 

 

 

 

 

 

 

 

레벨 28정도 됬을 때 퀘스트보다 파티하는게 레벨업에 도움이될것 같아서

파티를 했는데요. 제가 게임을 좋아하지만 잘하지 못해서

실수를 했더라구요...스킬 레벨 올리는 것이있는데 그게 경험치로

사용이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무조건 강해지고 싶어서 마구마구 눌렀답니다.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주의하세요....스킬레벨을 올릴때 약간의 경험치가 소모된답니다..ㅠㅠ

 

 

 

 

 

 

 

 

 

 

 

 

 

 

 

서유기 온라인에 대해 더많은 정보가 알고싶으신 분들은

아래링크를 통해 서유기 온라인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보세요~

게임소개 와 이미지게시판등 다양한 정보가 있답니다.

 

 

▼▼▼▼▼▼▼▼

서유기온라인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