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 MMORPG 서유기온라인 리뷰!!!

 

 

[신작게임] 서유기 온라인 리뷰!!!

 

 

 

 

안녕하세요,크롱다다입니다.

오늘 포스팅할주제는 아이템매니아가 운영하는

IMI에서 출시한 서유기 온라인데 대해 포스팅할건데요!!

 

 

우선 서유기온라인은 중국에서 제작된 무협풍 게임인데요~

개인적으로 기존에 출시되었던 다른 중국 게임과 달리

비교적 깔끔하고 퀄리티 있는 그래픽인것 같아요!

 

 

제가 서유기 온라인을 플레이 해봤는데요!

게임을 좋아하긴 하지만 워낙 RPG게임에 자신이없는데요ㅠㅠ

서유기온라인의 기본적인 인터페이스가 기존게임과 다를것이 없지만

퀘스트 기능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퀘스트 동선으로 이동이 되서

저같은 초보자들은 쉽게 잘 배울수 있는것 같아요ㅎㅎ

하지만 반대로 게임이 너무 쉽고 퀘스트 동선이 자동으로 이동되는

시스템이여서 다소 단조롭고 지루한 느낌을 받으시는 분들도 있을것 같아요~

 

 

 

 

 

 

제가 서유기온라인 플레이를 한참 재밌게 하고있었는데요!!

뭣도 모르고 제 마음대로 이동하다가 두둘겨 맞아 죽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

동선이 아무리 쉬워도 어려운 퀘스트가 있더라구요!!

저만그런가요?ㅋㅋㅋㅋㅋ'아 어떻하지'하면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서유기온라인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을 통해 퀘스트를 해결했답니다ㅋㅋ

알고 봤더니 입구에서 강철옷을 입을수 있게

변신을 한뒤에 입장을 하는거더라구요....하...바본가ㅋㅋ

 

 

 

 

 

 

 

 

그 후로 정신차리고 파티에도 참여했답니다~~!!!

물론 실수로 한번 죽긴했지만....!!

죽으면 마을로 부활이 되서 다시 파티에 참여할수가 있었어요ㅋㅋ

정말 다행이였어요. 안그럼 욕먹을뻔 했어요.

분명 죽을만한 상황이 아니였거든요 ㅋㅋㅋ

 

 

여러분들도 서유기 플레이 하시다가 어려운 부분이 있으면

자유게시판을 통해 의뢰하세요!!!

 

 

 

서유기 온라인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링크를 통해 서유기 온라인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

서유기온라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