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온라인게임 서유기와 블레스에 대한 생각

 

 

신작 온라인게임 서유기와 블레스에 대한 생각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은 신작게임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서유기 온라인은 플레이를 해봤지만,

블레스는 아직 정식 오픈을 하지 않아서 아직 해보지 못했는데요ㅠㅠ

 

 

 

 

현재 블레스는 클로즈베타 서비스를 진행중인데요.

"블레스"는 네오위즈 블레스 스튜디오에서 제작되었으며,

리니지 2, 아이온, 테라 등 MMORPG 개발이 풍부한 150여 명의 개발자가 참여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대규모 프로젝트라서 그런지 최상의 그래픽과 혁신적은 콘텐츠를

기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블레스는 다른 게임에 비해 트랜스폼 기법을 국내 온라인 게임 중에서 최초로 도입했는데요!

이는 게임 전투 중 보스급 몬스터들이 몸집이 커진다던지, 발톱이 길어지는 등 진화하는 효과를

사용해 변신 과정과 형상을 세밀하게 묘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블레스는 아직 오픈베타를 남겨두고 클로즈베타 서비스를 해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맵이 넓어 이동수단이 불편하다는 말이 많았는데요.

그런 부분은 정식오픈을 하면 확인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유기"온라인은 무신세기에서 제작되었는데요,

서유기온라인은 중국에서 제작된 무혐풍게임으로 기존에 출시된

다른 중국 게임과 달리 비교적 깔끔하고 퀄리티 있는그래픽이라는 생각을 들게 합니다.

 

카툰 랜더링 엔진으로 제작된 서유기는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을 들게 하는데요!

제가 플레이 해본결과 서유기온라인의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는 기존 MMORPG게임과

다를것이 없지만,

 

퀘스트 기능을 클릭하면 퀘스트 동선으로 이동이 되는 편리한 기능이 있더라구요!

저같이 초보자들은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반대로 MMORPG게임을 즐겨 하셨던 분들은 게임이 너무 쉽고,

자동으로 이동되는 동선 시스템으로 다소 단조롭거나 지루한 느낌을 받으실 수도 있을거같아요.

 

 

 

 

 


 

 

서유기 온라인은 많은 업데이트를 거쳐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데요!!

저는 서유기 플레이할 때 퀘스트 동선을 알려줘도 못찾는게 있더라구요 ㅋㅋ

아무리 맵이 넓어도 동선을 타고 따라가 퀘스트를 깰 수 있는게

장점이 될 수도, 단점이 될 수도 있는 것 같아요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재밌게 파티도 하고 했는데,

여러분 생각은 어떨지모르겠어요!!

블레스가 아직 정식오픈도 되지 않은 상태고, 플레이를 해보지 않았지만!!

정식오픈 후 플레이를 해보고 다시 포스팅을 해봐야 겠어요 ㅋㅋ


앞으로 이런 MMORPG 게임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서유기온라인도 재밌고 블레스도 기대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도 아래 링크를 통해 서유기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해보세요!!

 

서유기온라인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