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 문자 공감

남자들 문자 공감

 

 

 

인터넷에서 남자들 문자 공감이화제네요 ㅎㅎ

 

과연 남자들은 문자할때 어떻길래 공감까지하며 화제인지!?

.

.

.

 

 

 

ㅋㅋㅋ

 

해석다하셨나요??

 

이건 거의 첩보요원수준의 문자내용이네요 ㅋㅋ

 

근데 남자분들 공감하지않아요 ㅋㅋ?저도 친구랑 문자할때 저러는데 ㅋㅋ;;

 

 

님 머함

 

 

덜덜덜;;

 

왜?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절로 읽혀지는 남자들의 문자내용 ㅋㅋ

 

 

남자들 문자 공감

+인터넷기사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자 두 명이 대화를 나눈 문자 메시지의 내용이 캡처돼 있다. 이들은 단어를 쓴다는 것이 귀찮은 투로 초성만으로 대화를 이어나간다. ㅇㅇ(응), ㄴㅁㅎ(님 뭐함) 등의 단어들은 정확하게 해석하기 어렵다.

 

남자들 문자 공감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초성만으로도 대화가 가능 하다니.” “남자들은 모두 다 저렇게 주고받나?” “난 여자인데 저럴 때 있음.” “초성만 쓴 대화인데 무슨 말 하는지 다 알겠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