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이 만든 반지

 

공대생이 만든 반지

 

 

인터넷에서 공대생이 만든 반지가 화제이네요

 

공대생의 반지는 역시 공대스타일 이겠죠??

 

어떤 공대스타일의 반지이길래

 

공대생이 만든 반지가 화제가되고있을까요 ㅎㅎ?

.

.

.

 

 

 

 

ㅋㅋㅋ

 

진짜 누가봐도공대생이 만든 반지라는걸 알수있네요

 

볼트와 너트

 조합인가봐요ㅋㅋ

 

저위에는 인터넷 랜인가 ㅎㅎ

 

 

이반지는 되게 그냥 끼고다녀도 이쁠것같은

 

반지이네욬ㅋ

 

공대생이 센스가 넘치는듯!

 

 

아 아까위에 볼트와 너트 반지가

 

저렇게 커플링이되는거군요..

 

공대생이 센스가 역시 ㅋ

 

 

공대생이 만든 반지

 

+인터넷기사

 

공대생이 만든 반지. 공대생이 만든 반지가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공대생이 만든 반지’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공개된 ‘공대생이 만든 반지’는 톱니를 이용한 디자인으로 위, 아래의 톱니를 돌리면 바퀴가 맞물려 돌아간다. 이는 바퀴와 톱니의 역학을 계산해낸 것.

한편 공대생이 만난 반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공대생이 만든 반지 대박이네”, “공대생이 만든 반지 똑똑한데?”, “공대생이 만든 반지 갖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