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과 학생 현실

간호학과 학생 현실

 

간호학과의 학생들의 현실이 화제입니다 ㅋㅋ

 

간호학과에 관심이있으시거나 재학중이신분들은 관심을 갖고 보시면

 

공감이많이 가실것같네요 ㅋㅋ

 

 

간호학과의 새학기 시작..ㅋㅋ

 

여탕입구네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간호학과 학생의 현실들이..흡..ㅜㅜ

 

 

보통 이런 간호학과를 생각했지만..

 

보통 이런..

 

.

.

 

보통 이런...

 

 

하악?

 

간호학과 학생 현실

 

+인터넷기사

 

간호학과 학생들의 현실을 표현한 게시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간호학과 학생 현실' 이라는 제목으로 몇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먼저 교수님의 강의 수준과 학생들의 암기 수준을 암시한 것들이 눈에 띈다.
 
먼저 교수님의 강의 수준은 사람의 얼굴 근육을 세밀하게 구분하고, 사람의 얼굴과 목에 존재하는 각종 근육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늘어 놓는 수준이어서 놀라움을 자아낸다.
 
반면 학생들의 암기 수준은 아이들이 '눈, 코, 입'을 구분하는 수준이라고 표현해 폭소를 유발한다.
 
하지만 함께 공개된 간호학과 학생들의 시간표를 보면 가히 살인적인 시간표라고 할 만 해 학생들의 고충을 짐작케 한다.
 
'간호학과 학생 현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웃자고 만든 게시물이지만, 그만큼 외울 것이 많다는 풍자인 듯", "공부하다 보면 멘붕 올 만 하다", "정말 빡빡한 시간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