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가면 흔히 하는 일

군대가면 흔히 하는 일

 

인터넷에서 군대가면 흔히 하는일 화제입니다

 

군대가면...딱 하는일이 정해져있죠 ㅋㅋ;;

 

많은 남성분들이 군대다녀오셨으면 공감하실듯!

 

 

군대가면 흔히 하는 일 첫번째 ㅋㅋ

 

예초기..삽질..ㅋㅋ

 

대표적이죠 ㅋㅋ진짜 예초기는 여름에 체력소모 짱..

 

살이 쫙쫙 빠지죠..ㅜㅜ

 

 

진지보수!!제설작전!!ㅋㅋ

진짜 대박중에서 대박이죠

 

군대가면 가장하기싫은 것 중하나네요 ㅋㅋ

 

가을에는 진지보수하고

 

겨울에는...하얀쓰레기..하아..

 

 

도색..진짜

 

도색때문에 체육복 여러벌 날려먹었던 것같아요 ㅎㅎ

 

군대가면 흔히 할수있는 일입니다

 

참 쉽죠?

 

입대하시는분들 화이팅ㅋㅋ

 

+인터넷기사

군대가면 흔히 하는 일

 

군대 가면 흔히 하는 일이 공개돼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군대 가면 흔히 하는 일'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원기둥을 서로 다른 색의 페인트로 계속해서 칠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군대에 가면 흔히 하게 되는 도색 작업 같은 끝없이 반복되는 노동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이어 군인의 움직이는 성이라는 설명과 함께 군인들이 정자를 들어서 이동시키고 있는 모습도 담겨 있다. 군인 정신으로 무장하면 불가능은 없다는 것을 사진으로 보여주고 있다.

또한, 담뱃값으로 하는 젠가 게임과 찬합에 통조림 꽁치찌개를 끓이고 있는 모습도 군필자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