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장에 담긴 7시간

한 장에 담긴 7시간

 

인터넷에서 한 장에 담긴 7시간 사진이 화제이네요 ㅋㅋ

 

한장의사진에 7시간이 담겨있습니다 ㅋㅋ

 

인터넷에서 화제이네요 ㅋ

 

뭔가 운치있는 사진인듯!

 

 

정말 한장의 사진속에 7시간이 담겼네요 ㅋㅋ

 

한장의 사진속에 7시간을 담았다니

 

기발한듯

 

 

다른버전의

 

한 장에 담긴 7시간!!!

 

나머진 보기좋은 사진 을 준비해봤어요 ㅎㅎ

 

 

 

 

한 장에 담긴 7시간

+인터넷기사

 

 

한 장에 담긴 7시간이 화제가 되고있다.

한 장에 담긴 7시간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왔다.

공개 된 한 장에 담긴 7시간은 베트남 하노이의 웨스트 레이크(West Lake)를 1시간 마다 촬영한 사진이다. 총 7시간에 걸쳐 7장을 한데 모은 사진은 모두 다른 느낌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낮부터 일몰까지 시간의 흐름에 따른 색채 변화가 사진 속에 고스란히 담겨 있어 장관을 이룬다.


한 장에 담긴 7시간 사진을 본 네티즌은 "한 장에 담긴 7시간 너무 아름다워요" "자연은 정말 아름답네요" "한 장에 담긴 7시간, 이런 작품은 어떻게 만드는걸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