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전주 촬영 탐방 * IMI 런닝맨 직캠촬영 동영상

런닝맨 전주 촬영 탐방 * IMI 런닝맨 직캠촬영 동영상


안녕하세요

 

런닝맨!! 제가 살고있는 전주에서 촬영한다길래

 

제가 가서 사진도찍어보고 왔습니다 와!! 런닝맨을 전주에서 보게될줄은 ㅜㅜ 특히 유느님...ㅜㅜ

 

게다가 게스트로 고수씨!! 고수씨 직캠촬영 동영상입니다 ㅋ

 

 

 

런닝맨 전주 촬영 탐방 * IMI 고수 직캠촬영 동영상

 

ㅜㅜ역시 빛나는 고수씨의 실물 장난아니더라구요 ㅜㅜ

 

 

 

런닝맨 전주 촬영 탐방 * IMI 게리,유재석,지석진,김종국 직캠촬영 동영상

 

유느님 너무 보고싶었어요 ㅜㅜ 게리는 이번에 전주에서 리쌍공연한다던데,,ㅜㅜ전주 에서 또 볼수있을듯

 

김종국씨랑 지석진씨도..ㅜㅜ흡흡

 

 

 

런닝맨 전주 촬영 탐방 * IMI 송지효 직캠촬영 동영상

 

송지효씨가 전주의명물이죠 베테랑 칼국수를 먹고나오시네요 ㅜㅜ

 

 

런닝맨 전주 촬영 탐방 * IMI 하하 직캠촬영 동영상

 

하로로!!실제로 보니 정말 의외로 멋있으시던데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