횟집 차린 친구

 

횟집 차린 친구

 

남희석씨의 트위터가 화제입니다

남희석씨의 친구가

 

횟집을 차렸는데!!ㅋㅋ

 

 

 

횟집 차린 친구

 

횟집을차렸는데 ㅋㅋ친구가 남희석씨한테

 

"니가 나오는방송에 출연좀 시켜줘"

 

라고하자

 

남희석씨의 반응

 

횟집 차린 친구

 

그러하다

 

횟집 차린 친구

 

불만제롴ㅋㅋㅋㅋ

 

 

+인터넷기사

 

개그맨 남희석이 트위터에 올린 글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최근 온라인상에 ‘횟집 차린 친구’라는 제목과 함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는 지난달 남희석이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이다. 남희석은 “친구가 용산 쪽에 횟집을 차렸다. 내가 하는 방송에 나가게 해달라고 여러번 부탁을 한다. 그래 친구야. 해주긴 해주겠다만. ‘불만제로’인데 괜찮겠니? 우리는 착한식당 없다”라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횟집 차린 친구’ 게시물을 살펴보면 횟집을 차린 식당 주인이 연예인인 친구에게 방송에 나가게 해달라고 부탁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 연예인은 바로 남희석으로, 그는 현재 MBC ‘불만제로’를 진행하고 있다.
‘불만제로’는 착하고 양심적인 가게를 방문해 소비자의 불만을 찾아 확인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 나가게 되면 얻는 것보다는 잃는 것이 더 많은게 당연지사.
횟집 차린 친구라는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횟집 차리자마자 불만제로 나갈라고?” “친구가 하는 방송을 잘 알아보고 방송 보내달라 해야지.” “남희석 웃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긴 문 여는 방법  (0) 2013.01.11
답답한 초등학생  (0) 2013.01.11
하늘 나는 슈퍼맨 발견  (0) 2013.01.10
자세히 보면 섬뜩한 사진  (0) 2013.01.10
숨바꼭질 천재 아기  (0) 2013.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