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한 초등학생

 

답답한 초등학생

 

인터넷에서 답답한 초등학생이 화제네요

 

요즘 초등학생들 너무 귀엽죠 ㅋㅋ?

 

인터넷에 올라오는 초등학생시리즈는 너무 귀여운듯!!

 

.

.

.

.

 

 

 

 

 

답답한 초등학생

 

ㅋㅋ네?

 

네?

 

네?ㅋㅋㅋㅋ

 

이게뭐야 ㅋㅋㅋㅋ너무순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답한 초등학생

 

ㅋㅋㅋ시크하네요 ㅋㅋ

 

답답한 초등학생

 

 

 

답답한 초등학생

 

 

+인터넷기사

 

답답한 초등학생이 등장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답답한 초등학생’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한 장 게재됐다. 사진은 한 초등학생의 수학 문제지를 캡처한 것.

이 초등학생은 수학공식이 주어진 후 어떻게 계산했느냐는 문제에 ‘네?’라고 답을 적어 놓았다. 이어 다음 문제에서도 어떻게 계산했느냐고 묻자 또 다시 ‘네?’라고 답했다. ‘네?’라는 답변에서 초등학생의 답답한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져 웃음을 자아낸다.

네티즌들은 “답답한 초등학생 ‘네?’ 한마디에 빵 터졌다”, “진짜 답답한 마음이 느껴져”, “보는 내가 더 답답하다”, “선생님 멘붕올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보드 팔렸나요 의 주인공이 에릭?  (1) 2013.01.11
잠긴 문 여는 방법  (0) 2013.01.11
횟집 차린 친구  (0) 2013.01.10
하늘 나는 슈퍼맨 발견  (0) 2013.01.10
자세히 보면 섬뜩한 사진  (0) 2013.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