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팔렸나요 의 주인공이 에릭?

 

키보드 팔렸나요

 

여러분들

 

인터넷하시다보면 한번쯤은 보셨을법한

 

키보드 팔렸나요

 

 

왜죠

 

이거아시나요 ㅋㅋ?

.

.

.

 

 

 

 

키보드 팔렸나요

 

문자내용 주인공이 ㅋㅋㅋ에릭이라네요

 

신화의 에릭이라니 깜놀할 사실 ㅋㅋ

 

키보드 팔렸나요

 

 

진짜다 진짜가 나타났닼ㅋㅋㅋㅋㅋㅋㅋㅋ

 

이후로 패러디가 엄청되더라구요 ㅋㅋ

 

키보드팔렸나요 ㅋㅋ

 

키보드 팔렸나요

 

 

왜죠...?

.

.

.

 

 

키보드 팔렸나요

 

 

 

 

키보드 팔렸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키보드 사셨길 바랍니다 ㅋㅋ

 

+인터넷기사


'키보드 팔렸나요' 주인공이 신화의 에릭이였다.

지난 10일 신화의 멤버 김동완은 자신의 블로그에 '2012'라는 제목으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키보드 팔렸나요' 게시물과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문자내용이 담겨져 있었는데 '키보드 팔렸나요'라고 묻자 판매자는 '네'라고 답했고 이에 '왜죠'라고 엉뚱 질문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김동완의 제보에 의하면 이것은 에릭이였던 것. 그는 "이거 에릭이란 거 알고들 웃고 있는 건가?"라고 이 같은 사실을 알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키보드 팔렸나요' 에릭 사실을 접한 네티즌들은 "키보드 팔렸나요 에릭, 대박", "에릭이라면 이해돼", "그럴 수 있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장 불편한 USB  (0) 2013.01.12
1초 헷갈리는 착시  (0) 2013.01.12
잠긴 문 여는 방법  (0) 2013.01.11
답답한 초등학생  (0) 2013.01.11
횟집 차린 친구  (0) 2013.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