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긴 문 여는 방법

 

 

 

잠긴 문 여는 방법

 

 

여러분들 잠긴 문 여는 방법을 가르쳐드릴께요 ㅋㅋ

 

인터넷에서 잠긴 문 여는 방법이화제네요 ㅋㅋ

.

.

.

 

 

잠긴 문 여는 방법

 

오옷 그기술이라니

 

어서 잠긴 문 여는 방법을 알려줘

 

잠긴 문 여는 방법

 

???

그러하다

 

+인터넷기사


'잠긴 문 여는 방법' 게시물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잠긴 문을 여는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게시물은 '트랜스포머' 애니메이션을 캡처한 것으로 잠긴 문을 여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서 한 박사는 "틀림없이 저 문들은 잠겼을 겁니다"라고 말한다. 이에 '트랜스포머'에 등장하는 대표 로봇 캐릭터 옵티머스 프라임은 "다행이도 제가 자물쇠를 여는 기술이 있습니다"라며 망설임 없이 총을 쏴 단숨에 문을 부숴버렸다.

잠긴 문 여는 방법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잠긴 문 여는 방법, 완전 쿨해 옵티머스 프라임!", "잠긴 문 여는 방법, 애들이 따라할라", "잠긴 문 여는 방법, 나쁜 남자네", "잠긴 문 여는 방법, 옵티머스 프라임 결단력 끝내주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초 헷갈리는 착시  (0) 2013.01.12
키보드 팔렸나요 의 주인공이 에릭?  (1) 2013.01.11
답답한 초등학생  (0) 2013.01.11
횟집 차린 친구  (0) 2013.01.10
하늘 나는 슈퍼맨 발견  (0) 2013.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