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알바의 패기

 

pc방 알바의 패기

 

 

요즘 알바의~패기~시리즈가 화제죠 ㅋㅋ

 

이번에는

 

pc방 알바의 패기가 화제입니다

 

그전에 알바 시리즈 화제였던것좀 알아볼까요 ㅋㅋ?

.

.

.

 

 

 

pc방 알바의 패기

 

ㅋㅋㅋㅋㅋㅋ편의점알바의 돌직구 패기

 

이게뭐야 ㅋㅋ책임감이없네여

 

pc방 알바의 패기

 

돌직구

 

 

pc방 알바의 패기

 

ㅋㅋ이건 좀 기발한것같아요 인간자판기!!

 

컵도보니까 더 큰듯!!좋아좋아!!

 

그리고 인터넷에서 화제중인

 

pc방 알바의 패기는 과연?

.

.

.

 

 

 

pc방 알바의 패기

 

ㅋㅋ귀엽네요...근데 누가 돈 안대고 도망가면 어떡할려곸ㅋㅋ

 

 

+인터넷기사

 


'PC방 알바의 패기' 사진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PC방 알바의 패기'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PC방 알바의 패기' 사진은 PC방 카운터를 촬영한 것으로 알바생이 남긴 메모장이 담겨 있다.

메모에는 'Happy New Year'라며 "해 뜨는 것 좀 보고 올게요. 잠시만요"라고 적혀있다. 알바생은 새해 첫 일출을 보기 위해 근무 도중 밖으로 나가는 패기 있는 모습을 보여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PC방 알바의 패기'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PC방 알바생, 얼마나 일출을 보고 싶었으면..." "알바의 의무를 저버렸네" "새해 일출을 보겠다는 패기 멋지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  (0) 2013.01.14
돈 벌긴 틀린 주차장  (0) 2013.01.14
역사상 최악의 포토샵  (0) 2013.01.12
살찐 기린  (0) 2013.01.12
복터진 96년생들  (0) 2013.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