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벌긴 틀린 주차장

 

돈 벌긴 틀린 주차장

 

ㅋㅋ해외의 주차장인데

 

인터넷에서 돈 벌긴 틀린 주차장이라고 화제네요 ㅋㅋ

 

사진 한장으로 알수있어요!!

 

왜 돈 벌긴 틀린 주차장이라고 하는지 ㅋㅋ

 

 

돈 벌긴 틀린 주차장

 

ㅋㅋㅋㅋㅋㅋㅋ

 

저게뭐야

 

주인이 귀차니증이여서..저렇게만들어놓은듯ㅋㅋㅋ

 

돈 벌긴 틀린 주차장

 

 

+인터넷기사

 

 돈 벌긴 틀린 주차장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돈 벌긴 틀린 주차장’이란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돈 벌긴 틀린 주차장’ 사진은 그냥 보면 일반 주차장과 동일하다. 하지만 자세히 보면 주차장 진입을 막는 개폐식 입구를 살펴보면 입구를 피해 울타리가 없는 옆으로 차량이 지나간 흔적이 남아 있다. 이는 돈을 내지 않으려고 차단기를 피해 잔디밭으로 간 것이다.

‘돈 벌긴 틀린 주차장’을 접한 네티즌은 “정말 돈 벌긴 틀린 주차장이다” “사람들이 양심도 없네” “주인이 귀차니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