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피카츄의 전설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

 

여러분 영원한 귀요미

 

피카츄가 돌아왔다는데요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

 

저렇게 귀요미인 피카츄가

 

인터넷에서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로 화제인데

 

과연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란..?

.

.

.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

 

ㅋㅋㅋㅋ

 

심슨+피카츄= 호머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머츄 가뭐얔ㅋㅋㅋㅋ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

 

의외로 귀엽네요 ㅋㅋ정감 가는게 좋네요 호머츄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

 

 

 

+인터넷기사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 사진에는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 NO.4 호머츄'라고 적혀 있으며, 만화 '포켓 몬스터'의 캐릭터 피카츄와 '심슨가족'의 호머심슨을 합성시킨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피카츄의 귀, 빨간 볼, 번개모양 꼬리와 호머심슨의 얼굴형, 큰 눈, 입이 교묘하게 합성되어 있어 피카츄의 귀여운 모습은 찾을 수 없고 공포감까지 일으키고 있다.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 그림을 올린 게시자는 "피카츄가 나이가 들어서 돌아온 것이라 저런 심슨 아저씨가 됐나봐요. 어린아이들의 동심을 파괴한 캐릭터 그림 같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피카츄한테 이러지 마요",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 제대로 공포", "이것은 동심파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