뮈렌 천년의 여정 등급표 티어표

 

'뮈렌: 천년의 여정'은 서브컬처 수집형 RPG로, 독특한 세계관과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특히 마녀와 성흔이라는 독특한 캐릭터 시스템, 전략적 전투 요소, 다양한 콘텐츠로 인해 많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뮈렌 천년의 여정 등급표 티어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뮈렌 천년의 여정은 중국 개발사가 만든 게임이라서 중국에서 먼저 출시되었습니다. 위 티어표는 중국판 티어표입니다. 

 

 

 

 

게임의 주요 스토리는 마녀 리리아와 신 제시스의 대립을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자연스럽게 튜토리얼을 통해 게임의 기본적인 조작과 시스템을 익힐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은 친절하게 구성되어 있어 서브컬처 장르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마녀는 총 5명까지 해금할 수 있으며, 이 중 3명을 편성해 전투에 참가시킬 수 있습니다. 각 마녀는 독특한 스킬과 능력을 가지고 있어 유저는 자신만의 전략을 구상하며 전투에 임할 수 있습니다. 마녀와 함께 전투에 참가하는 성흔들은 천사, 엘프, 인간, 하프, 악마, 드래곤의 6개 종족으로 나뉘며, 각 성흔은 마녀와 시너지를 발휘해 전투를 더욱 다채롭게 만듭니다. 성흔은 마녀가 10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각 마녀당 3명까지 배치할 수 있어, 총 9개의 성흔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합니다.

 

 

 

스토리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성화의 탑', '환몽세계', '보고의 문' 등의 도전 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와 퀘스트들이 유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오픈 초기에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며, 2일 차에는 5성 성흔인 제랄디아를 지급하는 등의 출석 보상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전예약자 50만 명 달성 기념 보상과 출시 기념 보상까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이런 보상들은 우편으로 제공되어 보다 손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 전투와 배속 기능도 초반부터 제공되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활용하면 보다 빠르게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마녀와 성흔을 성장시키며 더욱 높은 난이도의 콘텐츠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